ㅣ경쟁력 갖춘 ‘프리미엄 도어, 히든도어, 펫도어’ 주목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도어, 히든도어, 펫도어 등 한솔도어 신제품 76종을 새롭게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금번 출시한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느낌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했고,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방출하지 않는 안전한 도어다. 또한 천연펄프로 만든 원지에 수성라커 및 UV코팅액으로 2중 코팅해 매우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내스크래치성, 내구성, 내마모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정전기 발생도 없어 먼지 오염이 적고, 혹여 생활 먼지가 발생하더라도 닦임성이 우수해 항상 깨끗한 도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방수는 기본, 냉온 반복에도 수축 팽창의 변화가 거의 없어 치수 안전성도 매우 뛰어나며, 내황변성, 내광성이 우수해 쉽게 변색되지 않는다는 장점도 가진다.

특히,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총휘발성 유기화화물(TVOC),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어,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디자인 및 컬러를 라인업 했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도어를 다수 선보였는데, ABS패널 위에 액자 프레임 형태로 몰딩을 덧붙인 웨인스코팅 도어가 대표적이다. 웨인스코팅 도어 제품 중 도어의 일부를 유리로 타공한 웨인스코팅 타공도어도 출시되었는데, 이 제품은 웨인스코팅의 고급스러움에 개방감까지 더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무몰딩 히든도어도 출시해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펫도어도 함께 출시했다.


펫도어는 4가지 출입방식이 적용된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도어로, 도어가 닫힌 상태에서도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문 밑에 고정자석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반려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둥글게 제작하고 문의 3면에는 모헤어 브러시를 설치해 문에 반려동물의 몸이 닿아도 긁히지 않도록 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펫도어 외에도, 지난 9월 국내 최초 펫 전용마루인 한솔펫마루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 안전을 위한 적정 범위의 논슬립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절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해 펫팸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느낌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강한 내스크래치성·내구성·내마모성에 화재 시 유독가스 미검출의 안전성까지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히든도어, 펫도어 역시 최신 트렌드 및 기술력을 반영한 경쟁력이 높은 도어로, 한솔홈데코는 앞으로도 이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하고 뛰어난 품질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인테리어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