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고품격 한솔도어 신제품 76종 출시
한솔홈데코, 고품격 한솔도어 신제품 76종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10.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갖춘 프리미엄 도어, 히든도어, 펫도어주목

프리미엄 ABS도어 HMA-P01 내츄럴베이지오크
프리미엄 ABS도어 HMA-P01 내츄럴베이지오크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도어, 히든도어, 펫도어 등 한솔도어 신제품 76종을 새롭게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금번 출시한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느낌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했고,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방출하지 않는 안전한 도어다. 또한 천연펄프로 만든 원지에 수성라커 및 UV코팅액으로 2중 코팅해 매우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내스크래치성, 내구성, 내마모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정전기 발생도 없어 먼지 오염이 적고, 혹여 생활 먼지가 발생하더라도 닦임성이 우수해 항상 깨끗한 도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방수는 기본, 냉온 반복에도 수축 팽창의 변화가 거의 없어 치수 안전성도 매우 뛰어나며, 내황변성, 내광성이 우수해 쉽게 변색되지 않는다는 장점도 가진다.

프리미엄 ABS도어 HMA-P01 뉴트럴그레이오크
프리미엄 ABS도어 HMA-P01 뉴트럴그레이오크

특히,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총휘발성 유기화화물(TVOC),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어,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디자인 및 컬러를 라인업 했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도어를 다수 선보였는데, ABS패널 위에 액자 프레임 형태로 몰딩을 덧붙인 웨인스코팅 도어가 대표적이다. 웨인스코팅 도어 제품 중 도어의 일부를 유리로 타공한 웨인스코팅 타공도어도 출시되었는데, 이 제품은 웨인스코팅의 고급스러움에 개방감까지 더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웨인스코팅 도어 HWA-04 진회색
웨인스코팅 도어 HWA-04 진회색
웨인스코팅 도어 HWA-04 진회색
웨인스코팅 타공도어 HWA-04 진회색

또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무몰딩 히든도어도 출시해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펫도어도 함께 출시했다.

히든도어 HDA-01 도브화이트
히든도어 HDA-01 도브화이트
펫도어 HMA-G01 WAL57
펫도어 HMA-G01 WAL57

펫도어는 4가지 출입방식이 적용된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도어로, 도어가 닫힌 상태에서도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문 밑에 고정자석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반려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모서리는 둥글게 제작하고 문의 3면에는 모헤어 브러시를 설치해 문에 반려동물의 몸이 닿아도 긁히지 않도록 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펫도어 외에도, 지난 9월 국내 최초 펫 전용마루인 한솔펫마루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반려동물 안전을 위한 적정 범위의 논슬립 기술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절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해 펫팸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느낌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강한 내스크래치성·내구성·내마모성에 화재 시 유독가스 미검출의 안전성까지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히든도어, 펫도어 역시 최신 트렌드 및 기술력을 반영한 경쟁력이 높은 도어로, 한솔홈데코는 앞으로도 이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하고 뛰어난 품질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인테리어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