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개나리벽지 실크신제품 에비뉴 출시
[Market now] 개나리벽지 실크신제품 에비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3.0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실크신제품 에비뉴 출시
Avenue  European modern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5년 실크 신제품 ‘에비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2015년도 에비뉴의 테마는 ‘European Modern’으로, 북유럽 모던과 레트로 빈티지 모던과 같이 최근 트랜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럽 감성의 과감하면서도 새련된 디자인은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다.

 

Nordic Modern Style
자연과 인간을 중심으로 하는 기능주의 철학
현대 북유럽 디자인은 기능주의에 대한 철학적 의미가 바탕이 된다. 기능성이란 보편적 사고와 생활 방식, 그리고 문화를 포함한다. 북유럽 디자인은 간결하고 실용적이며 아름다운 요소를 갖춤과 동시에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미적 감각을 단순한 형태로 풀어낸 모던 디자인은 자연환경 속에서의 형성된 북유럽 디자인의 감수성이 그대로 담겨 있다.

 

Retro Vintage Style
레트로 무드의 복고풍 디자인과 현대적,미래적 감성이 결합한 믹스 앤 매치
최신 인테리어 트랜드로 과거, 현재, 미래가 융합된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레트로는 급변하고 각박해지는 사회 속에서 인간적인 따뜻함과 아늑함을 느끼고자 하는데서 출발한다. 모던 레트로는 먼 과거의 앤티크가 아닌 현대적이고 현실적인 앤티크를 추구하며 단순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등으로 이루어 진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미를 지니면서, 정감이 가는 소재를 적용하여 포근한 느낌을 주는 레트로 빈티지는 복고풍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재의 고급화를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