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깊고 리얼한 엠보기법으로 공간을 재해석하다 신한벽지 2015 이노센스 출시
[PREVIEW] 깊고 리얼한 엠보기법으로 공간을 재해석하다 신한벽지 2015 이노센스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2.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고 리얼한 엠보기법으로 공간을 재해석하다
신한벽지 2015 이노센스 출시

 

2015년 신한벽지의 상반기 이노센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합지컬렉션에서 볼 수 없었던 신소재와 깊고 리얼한 엠보기법의 적용으로,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컬렉션 전체를 아우르는 컨셉은 CONNECT로, 여러 가지 요소의 결합을 통한 디자인 키워드를 제시한다.
Minimalism(최소한의 표현주의)과 Ornamental(장식적인) 요소와의 결합, Naturalism(자연주의)과 Boldness(대담함)의 결합, Craft(수공예)와 Hi-Technology(첨단기술)과의 결합 등 언뜻 개념적으로 병치를 이루는 요소간의 결합기법을 통해 보다 새로운 인식과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고유의 포인트를 가지고 접근한 페인트/패브릭/메탈/스톤/우드 등 다양한 매체間의 결합은 보다 풍성하고 세련된 공간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신한벽지는 이 같은 다양한 소재의 특성을 극대화하고, 일상의 따스한 감성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신한벽지만의 디자인 화법을 구축, 경쟁력을 제시하고있다.
 
Theme 01.  Minimalism + Ornamental
최소한의 표현주의를 통한 디자인기법은 군더더기 없는 단순하고 명확한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에 장식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보다 발전된 Minimalism을 구현하고 창조적 이미지를 전달한다.  7398 클로이, 7420 스카이라인

 

Theme 02.  Naturalism + Boldness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모습과 상상을 자극하는 초자연적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요소와의 결합은 독특하고 새로운 매력을 구현한다. 기존의 틀 고수에서 벗어난 새로운 Naturalism의 구현은 다양한 모습으로 표출되어 새로운 느낌의 공간을 제안할 것이다.  7401 하루, 7408 나리, 7410 소호


Theme 03.  Craft + Hi-Technology
장인의 수공예기법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기교와 미래지향적 기술과의 조합은,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감성의 조합으로도 디자인적 의미를 정의 내릴 수 있다. 이  상충되는 두 요소의 결합을 통해 보다 높은 차원의 예술적 기교를 선보일 수 있으며, 과감한 디자인에 섬세하고 정통적인 기법을 도입하는 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이나믹한 무드를 지향할 수 있다.
7419 콜로니

 

 

 

 

 

1 7398 클로이 리얼한 패브릭과 메탈 질감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클래식 무드의 디자인. 깊고 풍성한 엠보기법과 톤온톤으로 구성된 단색조의 컬러감이 절제된 화려함을 극대화시킨다. 

2 7420 스카이라인 세계 각국의 랜드마크 빌딩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로 스트라이프로 배치한 모던스타일의 디자인. 심플한 형태로 재해석된 건물 모티브와 페인팅 실루엣과의 조합이 젊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한다. 

3 7401 하루 물고기와 잎, 다양한 먹선 모티브의 조화가 동양적인 색채를 표현하는 디자인. 그린/레드 포인트컬러와 금/은분 컬러와의 대비가 임팩트를 더하는 독특한 개성의 제품이다.
4 7408 나리 동양적인 패브릭 조직을 베이스로 하여, 그 위에 스티치와 자수 꽃을 배치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디자인. 포인트로 연출된 비비드한 컬러의 패브릭이 제품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5 7419 콜로니 모래질감 베이스와 유광으로 표현된 음각모티브가 대비되어 독특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기존 합지에서 볼 수 없었던 카멜레온 특수펄을 이용해, 빛의 방향과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컬러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