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한솔홈데코, 하이그로시 & 동조엠보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 출시
[MARKET NOW] 한솔홈데코, 하이그로시 & 동조엠보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1.0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하이그로시 & 동조엠보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 출시

 

한솔홈데코(대표이사 이천현)는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화마루의 주 재료인 고밀도 섬유판(HDF) 위에 각종 문양의 무늬목을 입혀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하였다.
벽면재로 대리석이나 원목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하여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는 많지만, 대부분 가격 부담 때문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스토리월은 기존 대리석, 원목, 스톤과 비교하여 유사하게 공간을 연출하는 효과가 있으면서도 가격은 절반수준에서 부담없이 설치 가능하다.
스토리월은 대리석, 스톤, 우드, 솔리드 칼라 등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하였으며, 하이그로시, 스톤, 동조엠보 등 표면질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면서 고급스러운 리얼감을 부각시켰다.
특히 ‘하이그로시’ 패턴은 빛투과에도 굴절현상이 없는 고광도 하이그로시로 친환경 PET 소재 및 국산 소나무를 소재로 만든 E0보드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인 요소를 강조하였다. 또한, 하이그로시 패턴은 무광 텍스춰도 함께 출시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였다. 하이그로시 패턴의 크리마 마필은 밝고 우아한 베이직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폰티아는 화이트 계열로 센스있는 화이트 플레이스로 넓어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집을 완성케 한다.
‘동조엠보’ 패턴은 국내 최초 개발 제품으로 원목의 사실감이 돋보이는 텍스쳐로 깊이 있는 우드엠보 질감을 구현하였다.
‘스톤’ 패턴은 신공법을 적용하여 스톤의 사실감을 재현하였다. 특히, 화이트 우드는 싫증나지 않고 지루하지 않은 깔끔함을 강조하였다. 또한, 규격은 기존 폭 110mm, 220mm에 390mm을 추가하여 국내 최대 규격을 완성하였다. 이로써 시공이 보다 빨라졌으며, 공간은 더욱 넓고 무게감 있게 연출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방염인증 획득으로 일반 주택과 아파트는 물론, 상업공간, 공공장소, 관공서 등 다중이용 시설에도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디자인과 패턴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