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 가족을 위한 라이프 공간스타일 따라잡기
[look at this]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 가족을 위한 라이프 공간스타일 따라잡기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10.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 가족을 위한 라이프 공간스타일 따라잡기

 

현대사회에서 생활패턴의 중심이 개인으로 변화하였다고 하지만 우리가족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이 어디냐는 질문에 있어 ‘거실’과 ‘부엌’을 빼놓고는 정의할 수 없을 것이다. 개개인의 특성과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반영하는 공간연출을 위해 신한벽지에서 출시된 고품격 실크벽지 ‘피닉스’와 함께 공간별 코디를 제안한다. 2014년 상업용으로 출시된 실크 컬렉션 피닉스는 평범한 공간에도 비비드한 컬러, 메탈 컬러 등을 대입시켜 생동감 넘치는 공간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리얼한 동조엠보와 메탈펄, 특수 글리터 등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벽지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아트월, 상업공간 외에도 주방, 서재와 같이 집안 인테리어에도 매우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Living room
집 안 인테리어에 있어 거실은 어느 공간보다 상징적이다. 매일마다 가족들이 모여 소통하는 공간이자 때로는 손님들이 다녀가는 열린 공간이기 때문이다. 생활의 중심인 거실을 우리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동시에 머물고 싶어지는 안식의 공간으로 연출해보자.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을 전하는 블랙과 화이트컬러는 색상이 주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언제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의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차분한 컬러의 무지벽지와 함께 한쪽 벽면을 포인트 벽지로 시공하면 모던함과 집안의 개성 모두를 표현할 수 있다. 


 

Kitchen
주부가 가장 오래 생활하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집안 인테리어에서 놓치기 쉬운 부엌.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부엌에서 우리 아이들의 식욕을 상승시키는 차별화된 디자인 제품으로 식사하는 동안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주방 전자제품과 어울리는 컬러 선택과 주부의 감각을 반영하는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프리미엄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