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KBS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focus] KBS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10.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트랜디, B.O.S, 에비뉴 통해 눈도장 꾹
드라마 속 개나리벽지 ‘눈에띄네’

 

KBS 2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개나리벽지의 광폭합지 ‘트랜디’와 고급 실크벽지 ‘B.O.S’, ‘에비뉴’를 통해 드라마의 공간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바보인 바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 가족드라마이다.
유동근, 김현주, 김상경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과 서강준, 남지현, 박형식 등 신세대 스타가 총 출동해 해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개나리벽지는 드라마의 주요 공간인 주인공 차순봉(유동근 분)의 집과 GK그룹의 분위기에 맞는 트랜드의 벽지를 시공함으로써 드라마 속 장소의 특색과 출연배우들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공간을 완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것이 드라마 미술팀의 평가다.


공간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 작은 무늬의 패턴과 무난한 색상부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패턴과 색상의 벽지까지 개나리벽지는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코디로 드라마의 원활한 흐름전개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외에도 개나리벽지는 현재 방송중인 KBS 아침드라마 ‘일편단심 민들레’와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꼽히는 MBC ‘마마’와 ‘왔다 장보리’의 공간에 적합한 패턴 및 코디를 연출했으며 올해에만 KBS 11편, MBC 12편의 드라마에 자사의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성격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코디 셋팅을 완성하였다.
또한 드라마 외에도 ‘나를 잊지 말아요’와 ‘오늘의 연애’ 등의 영화산업과 ‘무한도전’, ‘꽃보다 할배’ 사진전에도 참여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개나리벽지의 마케팅관계자는 “현재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와 ‘장밋빛 연인들’의 공간연출을 돕고 있다. 앞으로도 개나리벽지의 인테리어 지원에 관한 문의가 있으면 긍정적인 검토와 협찬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며, 이에 그치지 않고 블로그와 잡지 등 개나리벽지만의 공간디자인 제안을 활발히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각자의 생활공간을 편안하고 예술적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