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변화를 꿈꾸는 가을,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집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벽지선택
[look at this] 변화를 꿈꾸는 가을,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집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벽지선택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9.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를 꿈꾸는 가을, 신한벽지가 제안하는
‘우리집 인테리어 컨셉’에 어울리는 벽지선택

 

계절의 변화를 앞두고 집안 분위기에 생동감을 주기 위해 자연친화적인 가구들과 각양각색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변화를 주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한꺼번에 제품 모두를 장만하는 신혼부부가 아닌 이상 자칫하면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오히려 산만하게 보이는 우를 범하기도 한다. 이 때 소품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이어주고 집안 인테리어의 큰 밑그림이 되어줄 수 있는 벽지제품들을 신한벽지에서 제안한다.


최근 인테리어 시장의 핫 키워드는 ‘북유럽 감성’이라 할 수 있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들이 많은 북유럽풍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기 위해 신한벽지에서 출시되었던 무지컬렉션 스케치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컬러감뿐만 아니라 다양한 텍스쳐에 중점을 두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무지에 디테일을 살려 감성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특히 풍부한 질감과 깊은 컬러를 가진 스케치는 화려한 컬러와 다채로운 패턴 구성이 많은 북유럽 느낌의 페브릭 제품들과도 잘 매치될 뿐만 아니라 소품들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 어느 공간에 시공해도 원하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 선택에 있어서 대담한 소품들과 어울리게 매치하기 위해서는 화이트나 그레이, 연한 아이보리 컬러의 벽지를 추천한다.
반면 벽면에 포인트를 주어 공간마다 다양성과 입체감을 살려주고 색다른 공간 연출을 시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올해 출시된 합지벽지 아이리스가 적합하다. 합지벽지 아이리스의 경우 금분, 은분 등을 가미해 화려함을 더했고 보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이는 특수펄을 사용해 기존의 합지 컬렉션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함을 더했다. 2014년에 출시된 아이리스는 디자인과 컬러면에서도 기존 라인보다 한 층 더 젊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집안 인테리어를 시도하는 것에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층에게 추천하며, 특히 실크벽지 시공에 대해 경제적으로 부담감을 느낄 수 있는 젊은 층에게 적극 추천하다. 신한벽지에서는 2014년 하반기에도 벽지로 표현 가능한 다양한 질감들의 신소재를 연구, 개발하여 자연 그대로를 벽지에 담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선사할 것이다.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