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서울벽지 2014년 플레인 출시
[preview] 서울벽지 2014년 플레인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9.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벽지 2014년 플레인 출시
‘플레인’컬렉션이 완성한 라이프공간 스타일링 따라잡기

 

Define & Refine 정의된 & 세련된
‘공간’은 자신이 머물고 있는 곳과 그를 둘러싸는 감성을 어느 특별함으로 포장할 수 있는 힘을 지닌다.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은 감성을 자극하고 그를 통해 힐링이 가능해지며 컬러와 소재의 질감을 잘 매치 시킨 공간은 기분 좋은 영감과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도시적 분위기에서 전원생활까지, 따뜻한 질감에서 오는 안정과 거칠고 차갑게 느껴지지만 그 안에서 보여지는 감성까지 담겨있다. 디자인적 요소 하나의 변화가 공간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로부터 완성된 이 컬렉션은 라이프공간 스타일링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industrial mood It represents the naturalness, modernity and vintage of the city.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매력의 인터스트리얼 스타일은 빈티지스러움과 도시의 모던함이 묻어난다. 이러한 느낌은 거친 콘크리트와 회벽, 메탈 등의 재질과 어울리는 무채색 컬러로 완성된다. 거칠고 차갑게 느껴지지만 그 안에서 보여지는 자연스러움은 도시의 자유롭고 신선한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빈티지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들과 함께 매치 시킨다면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soft bliss Add warmth and soft styling to your space by having soft texture.
따뜻한 느낌의 질감만으로도 공간에 더 할 나위 없는 안락함과 풍요로움을 선사할 수 있다. 섬세한 감각과 서정성을 담아낸 부드러운 스타일은 포근한 실내공간을 더욱 풍부한 감성으로 물들인다.

 

cottage life Go back to nature, taking inspiration from organic materials, traditional home.
고귀한 자연의 포근하고 순수한 영감이 공간에 녹아 든다. 자연이 주는 본연의 질감, 색감으로의 아늑하고 아련한 감상에 젖어 든다. 정겨운 오두막, 따뜻한 벽난로, 오가닉한 수제 가구들과 함께 어우러져 멋스러운 옛 정취에 빠져든다.

 

vitalizing play Mix and match splashes of bright pastels to create a vibrant interior.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고 재미있는 컬러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일상의 호기심, 감각적 자극을 통해 공간의 다채로움은 극대화된다. 에너지와의 교감을 통한 풍요로운 감성은 일상의 활력과 이야기를 만들어낸다.

 

white inspiration Whited-wall helps create an innocent, purity space.
순백의 청초한 화이트는 그 자체로 순수하다. 매 순간마다 밝고 화사함을 주는 동시에 우리에게 싱그럽고 변치 않는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로써 공간에 순수성과 그 본연의 가치로의 재발견이 될 것이다. 미세한 질감의 차이로 시시각각 변하는 화이트 무지의 매력에 빠져보자.

서울벽지02) 763-0208  www.seoulwallpap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