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14년 신한벽지, 자연을 닮은 벽지 ‘아이리스(IRIS)’
[trend] 2014년 신한벽지, 자연을 닮은 벽지 ‘아이리스(IRIS)’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8.1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신한벽지,
자연을 닮은 벽지 ‘아이리스(IRIS)’

 

‘NATURE, FRESH, UNIQUE’
2014년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리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평범했던 공간도 싱그럽고 편안한 감성공간으로 변화시켜준다. 여기에 다양한 기법과 새로운 소재에 대한 연구가 집약된 디자인이 한 층 더 독특하고 유니크한 공간의 연출이 가능하게 한다. 컬러면에 있어서도 차분한 뉴트럴 컬러뿐만 아니라 젊은 감각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Theme 01. Reinterpreted Nature 자연물 모티브를 새로운 시각으로 변형시켜 패턴에 적용했다. 변형된 자연 모티브는 모던한 디자인에 한 층 더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해준다. 또한 보는 방향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이는 특징을 지닌 특수펄을 이번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자연물에 사용함으로써 기존의 합지 컬렉션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을 자아냈다.


Theme 02. Combined Metallic 기존의 합지 컬렉션과 차별화 되는 테마로 하나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동시에 공간에 새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에 자개, 패브릭 등 다양한 자연소재를 융합해 자칫 메탈이 줄 수 있는 차가움을 줄여주고 있다.


Theme 03. Polished Nordic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인기를 휩쓸고 있는 간결하고 차분한 디자인에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는 북유럽풍 인테리어에서 착안한 컨셉이다.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가 심플한 디자인과 결합해 세련미를 더하며, 독특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Theme 04. Creative Emotion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내추럴한 소재에 타공, 붓터치, 찢어진 한지의 느낌 등 독특한 표현기법을 가미한 크리에이티브하고 감성적인 패턴들이 수록되어 있다. 뉴트럴 컬러의 베이스에 포인트로 비비드한 컬러가 가미되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