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신한벽지, 맞춤형 상업용 실크벽지
[trend] 신한벽지, 맞춤형 상업용 실크벽지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8.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맞춤형 상업용 실크벽지
2014년 신제품 ‘피닉스(PHOENIX)’ 출시

신한벽지가 2014년 하반기 벽지시장에 선풍적인 바람을 일으킬 신제품 상업용 실크벽지 ‘피닉스’를 출시했다. 2014년 하반기에 새롭게 출시된 피닉스는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샘플북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재료, 컬러, 패턴 구성 등 제품의 전반에 걸쳐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국내와 해외시장을 동시에 공략하고자 하는 글로벌 스타일의 비전을 제시한다. 재료면에 있어서는 특수 글리터, 메탈펄, 광택제, 발포제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벽지라는 2D 매체의 한계를 극복하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컬러면에서는 과감한 메탈컬러, 비비드한 포인트컬러, 클리어한 블랙&화이트 컬러를 효과적으로 배치해 적극적인 차별화를 시도했다. 문양 또한 리얼한 동조엠보와 철저히 상업적이고 팝적인 프린트들을 적절히 배치해 샘플북의 전체적인 컨셉에 충실하고자 노력했다. 전반적으로 과감한 컬러와 패턴구성이 돋보이는 본 컬렉션은, 다변화된 시장의 흐름에 부응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Theme 01. Genterate Collision
Generate Collision은 참신하고 기발한 소재와 기술로 독특한 제품을 제안하는 컨셉이다. 현재 벽지시장의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의 요구에 따라 이루어진 새로운 재료와 기술에 대한 실험은 신경쟁력을 창출한다. 통제라는 디자인 개념에 의한 창조적 실험이 포함된 디자인 공정의 구현은 패턴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Theme 02. Black&White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컬러에서 오는 새로운 영감은 다양한 모습으로 표출되어 새로운 느낌의 공간을 제안한다. 다양한 텍스처와 Black&White의 보완적인 대비는 독특한 조합, 변용, 모던한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Theme 03. Modern POP
Modern POP은 다이나믹한 프린트와 비비드한 컬러를 통해 젊고 세련된 무드를 지향하는 컨셉이다. 다양한 매체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적 기교는 창의적인 디테일, 기술과의 조합을 통해 장식적이고 화려한 매력을 더한다.

 

Theme 04. Reinterpret Classic
Reinterpret Classic은 클래식한 모티브의 재해석을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제안하는 컨셉이다. 정통적인 이미지로 규정되는 다마스크는 간소화된 문양과 비비드한 컬러로 연출되어 철저히 상업적이고 젊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