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14년도 스타일은 공간 스타일링의 시작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trend] 2014년도 스타일은 공간 스타일링의 시작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6.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도 스타일은 공간 스타일링의 시작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작은 변화가 주는 큰 행복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4년 합지 신제품 ‘스타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타일’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공간을 스타일링하는 패턴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1세기의 라이프스타일은 오리지널리티의 추구와 편안한 일상에 대한 욕구와 같이 아날로그적 삶에 대한 회귀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변화를 바탕으로 인테리어 공간에 대한 다양한 연출은 우리의 감성을 자극하고, 마음의 안식을 주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Style Collection은 자연으로부터 기인하는 일상의 모든 컬러를 구현하고, 공간 스타일링의 한계를 뛰어 넘고자 한다.
그리고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추구하는 아름다움, 행복, 기쁨, 사랑이라는 감성적 속성들을 다양한 모티브와 질감, 그리고 디자인으로 표현해낸다.  판매문의 개나리벽지 (031 426 0056) / 디자인상담 GK디자인 (031 426 0256)

Touch of nature

나무결과 나뭇잎, 자연 속 빛깔을 모티브로 하는 내추럴 컨셉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 자연에 영감을 얻은 패턴은 바쁜 삶을 사는 현대인에게 초원으로 떠나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을 선사할 것이다.

 

Lovely jade

옥 빛과 같은 컬러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변함없이 사랑 받는 고귀하고 우아한 기운의 컬러이다.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상상력은 로맨틱 클래식 공간을 연출하고, 차분한 분위기 혹은 우아한 분위기가 믹스 매치되어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을 선사한다.

Girl and flower

봄날의 따스한 햇살, 그리고 향기로운 꽃처럼 소중한 시간과 추억에 대한 감성을 공간에 담아낸다. 트랜드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추구하는 그녀들만의 공간은 꽃 내음이 가득한 진한 매력이 발산될 것이다. 

 

Unique modern

유니크 모던은 수공예와 대량생산의 경계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월이 흘러도 휩쓸리지 않고 그 가치를 인정받는 유니크 한 요소는 감각적 디자인을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소통을 모색한다. 

 

Pink blossom

집 안 가득 번지는 달콤함. 공간 속 컬러들은 빛의 다양한 파장과 함께 우리의 감정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 로맨틱한 컬러는 부드러운 질감과 어우러져 한층 여성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완성한다.

 

Color contrast

벽면의 컬러 하나만으로도 모든 개성이 표현된다. Style의 컬러가 지닌 다양한 의미와 상징, 그리고 심리적 효과가 공간 속에서 어우러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