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2014’ New Collection ‘샤르망’ 출시
[preview] 신한벽지 2014’ New Collection ‘샤르망’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5.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움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
신한벽지 2014’ New Collection ‘샤르망’ 출시

 

독자적인 디자인 개발과 친환경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는 신한벽지가 2014년 특유의 컬러와 질감을 클래식하게 연출한 실크벽지 샤르망을 출시하였다. 지난 2012년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샤르망은 2014컬렉션에서도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디자인으로 새 단장하여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스러움’을 트랜드로 하여 더욱 다양한 소재를 모티브로 한 패턴으로 편안하고 감성적인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가공되지 않은 네추럴한 패브릭에서 부터 메탈소재까지 소재의 특성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기존의 벽지에서는 느낄 수 없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성 되었다.


컬러로는 화이트와 같은 기본 컬러, 자연에서 물들인 듯한 네추럴한 컬러, 비비드한 포인트 컬러, 메탈컬러 등을 수록하여 다채로운 컬러들의 향연을 볼 수 있다. 절제된 듯하며 그 속에서 주는 독특한 포인트 제품을 비롯하여 최근 트랜드 무지제품까지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여 포인트와 무지의 조화로운 구성과 다양한 컬러들이 풍부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샤르망이다.


신한벽지는 이번 샤르망 신제품을 출시하며 ‘친환경 제품생산을 고집하며 원지에서부터 고객에게 배송되는 순간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다. 유해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도심 속 집에서 나만의 공간을 만들고 가족과 함께 자연의 청정함을 느끼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집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Theme 01. Striking mind
Striking mind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절제된듯한 간결함을 특징으로 하는 컨셉이다. 가공적인 소재나 기하학적인 패턴을 자연스럽게 믹스시켜서 서로 대비되는 효과를 주며 입체적이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느낌의 유니크한 공간을 제안한다. (8671-2 아트메인, 8655-1 클레어)

 

Theme 02. Serene nature
Serene nature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소재를 사용하여 단순하면서도 순수한 구성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컨셉이다. 패브릭의 자연스러운 형태 속에서 살짝 가미된 펄적인 요소와 천연염색으로 물들은 다채로운 컬러감들이 부드러운 세련미로 연결시켜준다.
(8665-1 더함, 8667-3 슈에뜨, 8648-1 모노그램)

 

Theme 03. Rawist nature
Rawisrt nature는 자연물들을 우연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흥미로운 실험의 결과물로, 자연물에 새로운 가공적인 요소를 융합하여 색다른 느낌을 전달해준다. (8663-2 빌리프, 8661-2 코지리프)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

8671-2 아트메인 손으로 그린듯한 아트적 느낌이 강한 포인트 제품으로써 배경은 깨끗하게 하되 모티브에 강렬한 색과 금속성 느낌의 효과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디자인이다. 

8655-1 클레어 클래식한 요소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벽지제품으로 화이트&블랙 2제품으로 연출하여 고급스럽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다. 다른 색을 가미하지 않고 단색과 펄만으로 연출한 제품이며 어느 공간이든 어울릴 수 있다.

8665-1 더함 조각보를 모티브로 하여 삼베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천연 염색한 깊이 있는 컬러들로 포인트를 주어 은은하게 비춰지는 그림자가 서정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8648-1 모노그램 실 매듭이 모여 스퀘어 모양을 형상시킨 디자인으로 섬세한 실 매듭의 표현과 자연스러운 주름베이스의 표현이 실제 패브릭 느낌을 연상시킨다. 편안하면도 부드러운 펄의 조화가 은은한 화려함을 주어 어느 공간이나 고급스럽게 연출 될 수 있는 무지 제품이다.
 8667-3 슈에뜨 패브릭 베이스에 음각과 양각의 표현으로 입체감을 주었다. 플라워 패턴을 모던화하고 산뜻한 컬러감과 광택제의 사용으로 포인트를 주어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다. 기존 플라워 패턴과는 다른 느낌의 포인트 제품으로 부드러운 느낌이다.

8663-2 빌리프 리얼한 가죽베이스에 자연스럽게 형상된 스크래치가 나뭇가지로 표현되었고 메탈을 활용한 잎사귀 표현이 독특하다. 스크래치 부분에 펄 부분을 극대화 시켜 각도에 따라 빛나는 효과 달라지는 것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아트월 부분이나 상업용에 시공하기 적합하다.

8661-2 코지리프 네추럴한 베이스에서 자연스럽게 조각된 나뭇잎 형상에 메탈 스터드를 믹스시켰다. 유니크하면서도 은은한 포인트가 되는 포인트성 무지로 어느 공간에도 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