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14 개나리 힐링콘서트 서울 개최
[focus] 2014 개나리 힐링콘서트 서울 개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5.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개나리 힐링콘서트 서울 개최

 

지난 4월 3일 개나리 힐링콘서트 공연이 꿈과 사랑과 나눔이라는 주제로 서울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성공적으로 펼쳐졌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 주최로 진행되어 코리아벨리씨모앙상블과의 협연을 이루는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코리아팝스오케스트라는 “클래식을 팝으로 팝을 클래식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음악의 기쁨을 누구나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친구같은 오케스트라를 지향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팝오케스트라이다. 그리고 코리아벨리씨모앙상블은 오페라를 비롯한 각종 콘서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성악가로 구성되어진 프로 합창단이다.

 

개나리 힐링콘서트는 All for one, 클래식+팝+국악+합창+영화음악이 어우러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예술계의 뉴페러다임을 지향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성남 공연과 4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5월 일산, 6월 인천, 9월 대전 공연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공연에 관한 모든 수익금은 대한사회복지회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액기부할 예정이다.개나리벽지(주)는 1977년 창사 이래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을 받는 브랜드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동시에 사회공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공연예술단체 지원, 아프리카 난민 구호사업, 미혼모 돕기, 주거환경 개선사업, 개나리 동요콩쿠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개나리벽지(주) 031)426-0056  티켓구입 : 개나리벽지홈페이지 www.g7.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