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LG하우시스 Z:IN, ‘2014 테라피(Therapy) 컬렉션’ 출시
[Look at this] LG하우시스 Z:IN, ‘2014 테라피(Therapy) 컬렉션’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4.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지로 치유되는, 나만의 힐링 공간
LG하우시스 Z:IN, ‘2014 테라피(Therapy) 컬렉션’ 출시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컬러를 기반으로 공간 코디가 쉬운 실용적 무지(無地) 실크벽지 ‘2014 테라피(Therap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Z:IN 벽지 ‘2014 테라피 컬렉션’은 최근 강세를 보이는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질감과 컬러를 보강한 총 91개의 패턴으로 구성,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디한 공간 코디가 쉽게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특징이다. 거실, 방 구분이 없이 무난하게 쓰일 무지류를 포함하여 가죽, 회벽, 직물 등의 질감을 강화했고, 그레이, 카키, 챠콜 등 뉴트럴 톤의 컬러를 강화했다.

‘2014 테라피’는 어반(Urban), 뉴트럴(Neutral), 모노(Mono), 페일(Pale), 노르딕(Nordic), 밀키(Milky) 등 총 6가지의 공간 스타일을 제안한다. 같은 패턴의 톤온톤 매치, 다른 패턴의 믹스 매치가 모두 자연스러워 소비자들이 쉽게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4 테라피’는 충분한 두께감으로 시공 시 더욱 고급스럽고, 유행을 타지 않아 쉽게 질리지 않고 사용할수록 더욱 멋스럽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화려한 패턴이 아닌 무지 패턴 벽지, 특히 중채도 컬러를 활용한 ‘모던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중채도 컬러를 포함해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갖춘 ‘2014 테라피’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공간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최적의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유를 의미하는 ‘테라피(Therapy)’ 벽지는 다양한 컬러와 실크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춘 벽지 컬렉션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생활 공간을 구축하고자 하는 Z:IN의 의지가 담겨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