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자연을 닮은 고품격 친환경 벽지 신한벽지 2014’ G.StoneArt 신제품 출시
[preview] 자연을 닮은 고품격 친환경 벽지 신한벽지 2014’ G.StoneArt 신제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2.0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닮은 고품격 친환경 벽지
신한벽지 2014’ G.StoneArt
신제품 출시

 

다양한 표현기법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구성된
2014 G.StoneArt Collection
독창적인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벽지업계를 리드하는 신한벽지가 고급실크 컬렉션 2014’ New G.StoneArt을 출시했다. G.StoneArt 신제품에서 인체에 유익한 기능성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프탈레이트 대신 친환경 가소제를 벽지업계 최초로 사용하여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친환경 제품개발을 통해 안전한 벽지만을 생산한다. 또한, G.StoneArt는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생산과정 및 배송, 유통, 최종 소비단계, 폐기에 이르기 까지 발생하는 탄소의 양을 줄여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천하는 등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고 기능성 건강벽지이다.
New G.StoneArt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열정으로 탄생한 신한벽지의 프리미엄 컬렉션이며 타사와 차별화 된 디자인과 다양한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2014년의 벽지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 신한벽지는 새롭게 시작되는 2014년을 New G.StoneArt을 통해 또 한번 벽지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다는 각오다.

 

Concept
2014년 새롭게 출시된 G. STONE ART는 METAL_메탈 Mother of Pearl 자개 FABRIC 패브릭 MULTIFUNCTIONAL BRICK, STONE, WOOD 외장재, 우드로 구획되는 4가지 테마의 섹션구획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한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풍부한 Material의 느낌을 강조하였다. 또한 고가의 프리미엄 실크 컬렉션인 게르마늄의 품격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컬러배색과 패턴 구획을 통해 풍성한 구성을 강조한다. 전반적인 컬러웨이는 차분하고 내추럴한 컬러를 메인 컬러로 하여 고급스러운 실크 컬렉션의 이미지를 강조하되 비비드한 엑센트 컬러를 매치하여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한다. 메탈과 카멜레온 펄 등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컬러로 재미를 주었다.

 

Theme 01. Modern Metalic (METAL_메탈)
이번 컬렉션의 가장 메인 테마로 메탈과 패브릭, 메탈과 스톤 등 서로 상반된 재질과 이미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과 신선함을 준다. 

Theme 02. Contemporary Elegance (Mother-of-pearl_자개)
자개의 은은하면서도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감이 심플하고 모던한 모티브와 결합하여 세련미 넘치는 공간을 제안한다. 우아한 라인과 부드러운 디자인, 화려한 듯 단아한 색상이 조화를 이루어 전통적인 자개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나갔다.

Theme 03. Natural Emotion (FABRIC_패브릭)
내추럴하고 리얼한 패브릭의 질감과 회화적인 요소의 모티브가 결합하여 독특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 강렬하고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와 따스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조화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Theme 04. Eco Chic ( MULTIFUNCTIONAL BRICK, STONE, WOOD_외장재, 우드)
스톤, 우드, 콘크리트 등의 외장재 소재에 테크니컬한 도회적 느낌의 터치를 가미하였다. 자연의 요소와 기하학적인 형태, 여러 가지 텍스처의 믹스매치를 통해 좀더 편안하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4-02-06 11:36: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