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개나리벽지㈜“2014 개나리벽지 패밀리데이”
[focus] 개나리벽지㈜“2014 개나리벽지 패밀리데이”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2.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2014 개나리벽지 패밀리데이”
기업과 가족,  격려와 소통의 자리로 거듭나다

 

개나리벽지㈜(대표이사 김훈)가 지난 1월 17~18일 양일간 제주 롯데호텔에서  ‘2014년 개나리 벽지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제주도에서 개최되어 개나리벽지 본사직원과 전국 대리점대표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하는 큰 자리였다. 1월17일 ‘2014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통해 2013년도 개나리벽지의 성과 공유 및 2014년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를 가짐과 동시에 개나리벽지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그리고 1월18일에는 제주도 관광 및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알찬 자리였다.


특히 1일차 ‘2014년 대리점 세미나’에서는 영업전략 공유와 2013년 우수 대리점 성공 사례 발표 등으로 시장과 제품에 대한 대리점 대표들의 이해를 도왔으며, 대리점의 노고에 감사하고 지속성장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대리점 시상식이 펼쳐졌다. 이어 펼쳐진 ‘2014년 개나리벽지 패밀리데이’는 다양한 공연행사를 통해 개나리벽지 전 가족간의 파트너쉽을 형성하는 자리가 되었다. 2일차에서는 개나리벽지 가족들을 위한 제주도 투어가 준비되어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개나리벽지의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개나리벽지㈜ 관계자는 “개나리벽지 패밀리데이를 통해 매 연초 임직원과 대리점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사장단 세미나와 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앞으로도 더 확고한 파트너십을 형성하여 기업과 대리점이 서로 win-win할 수 있는 모델을 제시하는 것이 목적이며 소통과 상생을 바탕으로 지속 경영을 추구할 것이다. 개나리벽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업계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