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개나리벽지, 2014 실크 신제품 에비뉴 예술적 감성과 일상의 스토리가 어우러지다
[focus] 개나리벽지, 2014 실크 신제품 에비뉴 예술적 감성과 일상의 스토리가 어우러지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1.02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2014 실크 신제품 에비뉴
예술적 감성과 일상의 스토리가 어우러지다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4년 실크 신제품 ‘에비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2014년도 에비뉴의 테마는 ‘Daydream door’이다. 새로운 분위기의 공간은 우리에게 설레는 경험을 선사한다. 예술적 감성과 일상의 스토리가 어우러진 에비뉴는 인테리어 공간의 영역과 공간이 추구하는 목표의 접점에 있다. 에비뉴는 럭셔리한 클래식 스타일과 시크한 모던 스타일 그리고 아티스틱한 감성의 내추럴 스타일 등 3가지 콘셉트로,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한다.

 

National Heritage - 럭셔리 클래식 스타일 
에비뉴의 클래식은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절제된 현대미의 조화를 보여준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느낌을 주는 럭셔리 클래식이 완성된다.

Chic Fresh Galaxy - 시크한 모던 스타일 
에비뉴의 모던은 우주를 이루고 있는 수많은 별들과 행성, 그 속에 숨겨진 규칙과 형태들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대자연이 만들어내는 정교함과 기하학의 모습 속에서 연상을 얻어 부드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모던한 공간을 연출한다.

 

Naturalism  Atelier - 아티스틱한 내추럴 스타일 
바람에 날리는 나뭇가지 위 잎사귀들과 봄 냄새 가득한 꽃들의 향연, 그리고 거칠고 투박하지만 자연 그대로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나무와 흙의 촉감과 같은 자연의 소재들이 집안으로 들어와 생명력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