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례] 벽이 궁금한 또 다른 이유 케이디우드테크 리사이클링 아트월 ‘유기농 베이커리’ 와 만나다
[시공사례] 벽이 궁금한 또 다른 이유 케이디우드테크 리사이클링 아트월 ‘유기농 베이커리’ 와 만나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1.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이 궁금한 또 다른 이유
케이디우드테크 리사이클링 아트월
‘유기농 베이커리’ 와 만나다

 

Oldfashioned bakery 매장과 호흡을 나눈 리사이클링 고재우드타일
친환경 목재 전문기업 (주)케이디우드테크에서 출시한 리사이틀링 고재우드타일  ENVI MOSAIC TILE 이 유기농 베이커리  ‘Oldfashioned bakery’ 에 채택되어 서울 강남고속터미널 사거리 반포자이아파트 상가에 오픈했다.


미국 뉴욕의 스타벅스 매장에 채택되어 관심을 끌어온 바 있는 ENVI MOSAIC TILE 시리즈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외관으로 인해 일부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이다.
오랜된 집에서 철거한 나무를 작은 셀로 다듬고 이를 400mm 타일로 만들었기 때문에, 고재의 소재에서 느껴지는 포근함과 정성 들여 다듬을 때 배인 손맛이 제품을 한층 고품격으로 완성시켜 주고 있다. 크고 작은 모자이크들의 조합이 신선하면서도 호기심을 유발시키며 벽이 궁금한 또 다른 이유가 되고 오래 보아도 늘 새로운 이유가 된다.

 

우리가 먹거리에서 유기농을 찾는다면, 우리가 머물고 숨쉬는 공간에서 천연소재 친환경 소재와 마감을 원하는 것은 꽤 자연스러운 권리이며 욕구이다. 유기농 제품을 만들고 고객과 만나는 장소에 케이디우드테크의 제품이 설치된 것은 그래서 더더욱 의미를 더한다.


지구 자원 재활용 개념에서 출발한 (주)케이디우드테크의 리사이클링 코코넛타일과 고재우드타일 라인 그리고 알바노 믹스로 대표되는 나뭇가지 단면으로 디자인한 로그패널 등 자연소재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은 내추럴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들의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어 내외장재를 설계하거나 가구 도어의 소재 등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신제품의 개발은 항상 큰 리스크를 안고 있지만 자사에서는 더욱 다양한 기법과 디자인을 추구함으로서 아름다운 공간, 건강한 공간, 시공의 간편성, 저렴한 가격을 추구하며 제품의 완벽성을 추구해가고 있다.


송파구 오금동의 열린공간,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서는 케이디우드테크 매니아들에게 자연의 신선함과 재구성을 통해 신비함을 선사하며 다양한 친환경 내외장 건축자재( 탄화목 내외장재,압축목재 데크,방습마루,티크 원목마루,한옥 전통마루,아트월)를 비롯한 독일의 로바 천연페인트,가구,램프등을 만날 수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www.kdwoodtec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