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무지제품 컬렉션 ‘스케치’ 무지벽지 단독으로 모던하게, 포인트벽지와 코디해 생기있게!
[preview] 신한벽지 무지제품 컬렉션 ‘스케치’ 무지벽지 단독으로 모던하게, 포인트벽지와 코디해 생기있게!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4.01.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무지제품 컬렉션 ‘스케치’
무지벽지 단독으로 모던하게,
포인트벽지와 코디해 생기있게!

 

신한벽지가 모던함과 심플함,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무지제품 컬렉션 ‘스케치’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기존의 무지벽지가 저렴한 가격과 색상에만 중점을 두는 반면, 신한벽지 무지제품 컬렉션 ‘스케치’는 다양한 컬러는 물론 엠보와 질감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지벽지만을 이용해 모던함을 강조하는 인테리어, 포인트벽지와 함께 시공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인테리어, 어린이벽지를 통해 아이들만의 공간을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등 무지벽지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공간을 창조할 수 있다. 아울러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도 동반되고 있어 스마트한 무지벽지로 거듭나고 있다.
 

무지벽지 단독 시공을 통해 모던함을 강조한 인테리어
회벽, 모래, 볏짚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에서 질감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어 벽지에 적용,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신선함을 느끼게 해 준다. 색감 또한 퓨어 아이보리, 심플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모던골드 등 다양한 뉴트럴 컬러와 그린, 주황 등 컬러풀한 색상을 개발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무지벽지로 공간 전체를 시공하는 경우 통일된 컬러로 공간을 환하고 넓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심플함과 모던함이 전해주는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해 준다.  

 

무지벽지와 포인트벽지를 함께 시공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인테리어
무지벽지만 단독으로 시공해 공간이 너무 단순하고 심심해 질 것이 염려가 된다면 일부 벽면에만 패턴이 있는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방법을 제안한다. 너무 복잡하거나 크지 않은 패턴을 선택해 거실 소파 뒷면이나 주방 테이블 옆, 아이방 책상 뒷면 등 한쪽 벽면을 선택 시공해 포인트를 주고, 선택한 벽지의 바탕색과 비슷하거나 매치가 잘 되는 무지벽지를 선택해 나머지 전체를 시공해 준다. 
 
무지벽지와 어린이벽지를 함께 시공해 아이들만의 공간을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어린이 방의 경우 어린이가 좋아하는 패턴을 이용해 방 전체를 시공하는 경우 다소 산만해 보일 수도 있다. 한쪽 벽면에만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 벽면에는 그린, 블루, 핑크 등의 밝은 파스텔 톤의 무지벽지를 함께 시공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피로감를 덜어줄 수 있도록 제품 매치에 신경 써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