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2013 신한벽지 스마트제품 선정 Eco Green
[focus] 2013 신한벽지 스마트제품 선정 Eco Green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12.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신한벽지 스마트제품 선정
Eco Green


 

자연을 닮은 고품격 친환경 벽지 ‘G.StoneArt’ G.StoneArt는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생산과정 및 배송, 유통, 최종 소비단계, 폐기에 이르기 까지 발생하는 탄소의 양을 줄여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천하는 등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고 기능성 건강벽지이다.
 
신개념 컬러테라피 무지벽지 ‘스케치’ 2013 스케치는 무지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좀 더 다양한 색상에 초점을 두어 컬러를 통해 포인트적인 요소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샘플북 또한 다양한 색상을 잘 믹스매치하여 고객들이 제품 선택 시 어려움이 없도록 구성하여 기존의 스케치와 차별화를 두었다.
 
오가닉 벽지 ‘N.Real’ 2013 N.Real은 ‘자연 그대로’의 벽지를 추구하는 신한벽지의 모티브에 가장 부합하는 컬렉션으로 원지 에서부터 친환경 제조공법을 도입하여 친환경 원료의 기능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질감 및 천연 고유의 색을 나타내는 등 N.Real만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하였다.

어린이 벽지 ‘꿈꾸는 세상’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등급 획득, 꿈꾸는 세상 합지벽지는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여 나쁜 세균과 냄새, 유해물질을 분해시키고 방안 공기를 맑게 유지하여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이 신선한 공간 속에서 안심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3’ New 꿈꾸는 세상의 패러다임은 건강을 생각한 어린이 벽지로 자연을 담은 디자인과 무색, 무취, 무독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한 공간에서 자라게 하고자 한다.
 
전폭 벽지 ‘뮤럴아트’ 지사벽지, 직물벽지, PVC벽지 등 3가지 재질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소재로 시공이 가능하다. 지사벽지와 직물벽지는 천연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며, PVC벽지는 대중적으로 널리 쓰이는 소재로 색상이 더욱 선명하고 고급스럽게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친환경 실크 벽지 ‘베레나’ VERENA는 탄소성적표지,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 등을 획득하며 친환경 벽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벽지로 더욱 다양한 테마와 컨셉으로 제품의 독특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여 타사와의 차별성을 기하였다.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