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신한벽지 2013 무지벽지 ‘스케치’ 출시
[focus] 신한벽지 2013 무지벽지 ‘스케치’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10.0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컬러테라피 벽지
신한벽지 2013
무지벽지 ‘스케치’ 출시

 

 

 

 

 

미래를 위한 도전과 혁신으로 벽지업계를 리드하는 기업 신한벽지가 신개념 컬러테라피 무지 컬렉션 ‘스케치’를 출시하였다.
스케치는 컬러 무지를 중심으로 구성한 샘플북으로 컬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텍스쳐에 중점을 두어 타사와의 차별화를 둔 프리미엄 벽지이다. 자칫 심심하고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무지에 디테일을 살린 텍스처의 느낌을 가미하였고, 자연에서 얻은 색감을 그대로 재연한 다채로운 컬러로 한 층 더 깊이감 있고 풍부해 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3 스케치는 무지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좀 더 다양한 색상에 초점을 두어 컬러를 통해 포인트적인 요소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샘플북 또한 다양한 색상을 잘 믹스매치하여 고객들이 제품 선택 시 어려움이 없도록 구성하여 기존의 스케치와 차별화를 두었다.
신한벽지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항상 새로운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스케치 신제품이 출시되어 또 한번 벽지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자 한다.

 

 

 

 


이번 출시되는 스케치는 지금까지 많은 무지 컬러 제품에서 목말랐던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다양한 컬러감들이 수록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무지의 제일 기본적인 베이스에서부터 다시 시작하여 그 위에 다양한 컬러와 기법을 사용하여 새롭게 재해석된 트레디셔널한 무지제품으로 구성된 샘플책이다.


기존보다 깊이감이 있으면서 비비드한 컬러에서 부터 뉴트럴한 컬러들이 잘 믹스매치되어 풍부하고 다채로운 색들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채워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컬러의 제일 기본이 되는 블랙&화이트의 구성으로 미래지향적이면서도 새로운 공간을 제시해 주는 또 하나의 트렌드로 제시한다. 화이트에서부터 다채로운 컬러까지의 형형색색 잘 짜여진 파렛트에서 원하는 컬러로 채워나간다면 아트적이고 유니크한 공간이 완성될 것이다.

 

 

Theme 1. Basic & Nature
자연 본질적인 컬러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여 자연과 나무, 스킨, 돌 등 본질에서 추출되는 천연염색으로 표현한 컬러로 새롭지만 기존 색상의 연장선상에서 부드럽게 만들어 계속 이어져 나가는 컬러감이 구성되어있다.  자연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하면서도 리프레쉬 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될 수 있을 것이다. 15022-7 우븐패브릭: 천을 그대로 따온 듯하게 리얼한 직조의 짜임이 느껴지며 2,3가지의 색의 실의 느낌을 살린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여주는 제품이다.
15016-10 무이: 벽에 직접 페인트칠을 한 느낌의 벽지, 이전의 색들과 달리 다양한 색상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 하나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가 있다.

 

 

 

Theme 2.  Art & Creative

아트적이면서도 크레이티브한 컬러군들은 과감하면서도 추상적인 자유로운 컬러감 들이 유니크하면서도 개성있고 독특한 하나뿐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패턴이 있는 포인트 벽지로만 포인트를 주기보다는 대비되면서도 시선을 끌 수 있는 원색컬러를 주면 좀더 감각적인 포인트 벽면을 줄 수 있다.

 

 

 

 

Theme 3.  New traditional
가장 기본적인 무지패턴을 다시 재해석하여 고전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다시 풀어나간다. 과하지 않은 컬러와 텍스쳐는 절제미가 느껴지고 깊이있는 컬라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