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신한벽지와 함께 가을나기
[zoom in] 신한벽지와 함께 가을나기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9.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와 함께 가을나기
하반기 New Collection으로 만나는 가을

실크벽지 ‘베레나’
합지벽지 ‘아이리스’

 

 

벽지시장을 리딩하는 친환경 대표 녹색기업 신한벽지는 현실 안주, 정체보다는 변화와 혁신, 새로운 도전을 통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열정이 가득한 벽지회사이다. 앞선 친환경 기술력과 높은 제품의 품질, 트랜드를 반영하는 앞서가는 디자인, 체계적인 R&A 활동을 통한 소비자 및 시장 분석을 하며 벽지 업계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신한벽지는 이에 그치지 않고 ‘국민실크벽지’로 불려질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레나’의 2013 F/W 신제품에서 새로운 컨셉 도입을 통한 차별화된 샘플북 도입 등 세계 시장을 목표로 한 대대적인 혁신을 단행하였다.


또한, 2013’ New Collection ‘아이리스’는 신한벽지의 두번째 장폭합지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출시하여 기존의 장폭합지 컬렉션과는 차별화된 구성과 디자인을 수록하였다.


하반기에 출시된 베레나와 아이리스로 여름 동안 습하고 무더웠던 기분을 떨쳐 버릴 수 있는 청량한 가을 느낌으로 집안을 가을 인테리어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해 본다.

 

Theme 01. About Color


가을을 대표하는 컬러인 브라운은 집안을 우아하고 격조 높은 공간으로 꾸며주며, 상큼하고 톡톡 튀는 컬러들은 침체된 분위기를 생기발랄하게 만든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랙색상과 골드 계열의 조화로 공간을 한 층 더 품위 있게 연출해 주며, 브라운 색상도 진한색상 보다 좀 더 연한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따스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Theme 02. About Space


집은 불안한 마음을 달래고 진정시킬 수 있는 공간,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친밀하고 따스한 감성, 소프트하고 내추럴한 소재 본연의 컬러감과 입체감을 그대로 담아내어 섬세하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또한, 모던하면서 절제된 차분함을 갖춘 공간연출로 단정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Theme 03. About Pattern 


포인트성 벽지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공간을 색다르게 만들어 주며, 집안 분위기를 세련되고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그 중 플로럴 패턴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침실이나 거실, 주방 등 어느 공간이나 잘 어울려 매력적이고 품위 있게 연출된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