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코스모스벽지 2013 소호, 테마&컬러에 주목하라
[ZOOM IN] 코스모스벽지 2013 소호, 테마&컬러에 주목하라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8.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스벽지
2013 소호, 테마 & 컬러에 주목하라

 

 

 

 

 

Real Story  새로운 경험은 사람들에게 소비주의와 환경,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이러한 움직임은 현실에 적응하며 더불어 사는 삶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진화를 부추긴다.


Pure Resources  기술은 나날이 진보하지만 인간은 스스로의 욕심으로 인해 지구가 병 들어가는것 역시 경험하고 있다.  인간의 손이 닿지 않는 청청 자연이 전하는 순수함과 투명성에 대한 트렌드를 제시한다.


Multi Cross Aesthetics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가 아이폰 드로잉을 그리는 시대. 동서양의 문화, 신기술과 전통 기술, 젊은 디자이너와 장인 등 다양한 영역이 서로 교류하고 영향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균형 잡힌 장르의 혼합이 탄생하고 있다.

 

 

컬러 트렌드를 말하다.

 

Neutral Tactility  비사실적인 감각의 컬러 팔레트가 제안된다. 스킨이나 얇은 피막을 연상시키는 틴티드 화이트에서 단순하지만 강렬한 감각의 심플 블랙에 이르기까지 미니멀한 감각의 Neutral Color들이 등장하면서 컨트라스팅(Contrasting) 효과의 순수한 관능미(Pure Sensuality)를 보인다.


Omni Gray  라이트 톤에서 다크 톤에 이르는 그레이 컬러 팔레트가 제안된다. 수증기나 분진을 연상시키는 버포러스 그레이에서 운석이나 광물질이 지닌 미네랄 그레이, 매트한 동시에 오일리한 감각을 지닌 아이언 그레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의 그레이가 등장하면서 그레이 셰이드에 풍부한 깊이감을 준다.


Lyrical Brown  오렌지 빛이 감도는 피치 브라운 셰이드에서 옐로우의 영향을 받고 있는 카멜 톤의 브라운, 흑토를 연상시키는 세피아 톤의 인텐스 브라운에 이르기까지 섬세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의 내추럴 컬러들이 등장하고 있다.


Galactic Blue  콜드한 감각의 블루 컬러 팔레트가 제안된다. 그레이의 영향과 함께 틴티드된 블루 컬러에서 그린의 영향을 받은 틸 블루, 그리고 그 깊이를 알 수 없는 넉터널 다크에 이르기까지 성운이나 은하계를 연상시키는 갤럭틱 블루가 등장하면서 우주공간의 미스테리어스한 감각을 부여한다.


Purple & Violet  서로 페어드되어 등장하는 퍼플-바이올렛 컬러 팔레트가 제안된다. 동일한 색계의 컬러들이 쌍을 이루며 등장하는 페어드 컬러들은 나선형 성운이나 북극의 오로라에서 발련되는 게시오스한 감각과 함께 환영을 보는 듯한 판타지 무드와 소프트한 컨트라스팅 효과를 준다.


Rhythmic Green  애시드에서 내추럴에 이르는 그린 컬러 팔레트가 제안된다. 그린 빛이 감도는 옐로우에서 민트, 에메럴드, 그리고 미도우 그린에 이르는 루미너스하고 애시딕한 그림에서 카키 셰이드의 내추럴 그린에 이르기까지 리드미컬하고 테크니컬한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Blood Red  강렬한 감각의 레드 컬러 팔레트가 등장한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하고 센슈얼하면서도 휴머니스틱한 감성을 지닌 기묘한 감각의 위어드 뷰티를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