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Style'
[zoom in]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Style'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7.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합지 신제품
스타일 Style
가격, 컬러감, 디자인에 경쾌함 더한 컬러 테라피 눈길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3년 합지 신제품 ‘스타일’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3년도 스타일의 테마는  Storytelling - S.T.Y.L.E 이 선사하는 New color look. 우리가 보는 컬러 속에는 눈으로 보는 것 이상의 세계가 담겨져 있다. 컬러를 통해 여유와 안정을 찾기도하고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공간을 활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정서적으로 영향을 주기도 한다. 풍부한 영감이 이끄는 컬러 속 공간은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입고 있는 공간마저 평화롭게 보듬어 안는다.

 

S : Saint blue - 매혹적인 블루가 선사하는 여유로운 시간
풍광이 그대로 투영되는 맑은 블루가 매혹적인 디자인. 고풍스러운 건물과 서정적인 풍경으로 마치 그 안에서 여행을 하는 듯한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하며 지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벗어나 여유와 안정을 선사한다. 시간을 머금은 듯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동시에 푸르름에 물드는 색조가 아스라히 퍼져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감성을 자아낸다. 연출한다.


T : Tint red - 수줍은 듯 활기를 불어넣는 레드컬러
수줍은듯 붉게 핀 레드컬러의 꽃이 봄날의 꽃밭처럼 낭만적이고 우아한 공간을 연출한다.
레이스 오너먼트와 소담스럽게 자리잡은 작은 꽃들의 조화에 은은한 향기기 묻어나는듯 화사하고 달콤한 로맨스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톤의 가구들과의 매치를 통해 로맨틱 무드를 한층 더 강조할 수 있다.


S : Soft yellow -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옐로우컬러
행복을 대변하는 컬러인 옐로우 컬러를 통해 일상 속 생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화사한 분위기를  한껏 선사하는 플라워 패턴에 노란 햇살의 상큼함을 듬뿍 담았다. 바라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짓게 하는 밝고 활기찬 컬러를 통해  햇살 넘치는 발랄한 매력을 채워놓는다.


O : Off wihte - 순백의  화이트가 선사하는 우아한 감성
보는 각도에 따라 화사함을 더하는 클래식문양과 그 위를 장식하는 섬세한 꽃잎의 은은함은 순백의 공간을 무한하게 변화시킨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듯 하지만 완전한 매력은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꾸며주며 심플한 문양의 모티브에 우함을 강조해 여성스러운 클래식함을 극대화시킨다.
E : Elementary green  - 그린컬러가 주는 편안한 휴식
 자연의 빛, 그린이 우리의 공간을 싱그럽게 물들인다. 자연스럽지만 거친 엠보 질감, 모던한 형태의 입체감을 살린 내추럴 모티브와의 조화는 다채로운 자연의 빛을 더욱 자극시킨다. 시선을 자극하는 멋이 아닌 자연스러움을 포용한 듯 평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개나리벽지 (031.426.0056) 디자인상담 : GK디자인 (031.426.02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