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2013 신제품 '뮤럴 아트' 출시
[preview] 신한벽지 2013 신제품 '뮤럴 아트'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7.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적인 감성으로 창조적인 공간연출이 가능한 전폭벽지
신한벽지 2013 신제품 ‘뮤럴 아트’출시

 

 

 

 

세계를 향해 발돋움 하고 있는 신한벽지가 5년만에 전폭벽지 ‘뮤럴 아트’를 출시하였다. 뮤럴 아트는 자연의 생동감, 명화에서 느껴지는 우아함, 도시의 모던한 느낌 전체를 그대로 실내 공간에 들여 놓아 자유롭고 창조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아트적인 느낌이 강하여 차별화된 공간연출이 가능한 컬렉션이다. 또한, 지사벽지, 직물벽지, PVC벽지 등 3가지 재질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소재로 시공이 가능하다. 지사벽지와 직물벽지는 천연원료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며, PVC벽지는 대중적으로 널리 쓰이는 소재로 색상이 더욱 선명하고 고급스럽게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2013’ New 뮤럴아트는 기존 컬렉션 보다 사실적인 컬러감과 다양성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하였다. 신한벽지는 침체되어 있는 벽지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컬렉션으로 뮤럴 아트를 출시하며, 감각적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2013 Mural Art vol.2 Concept
자신만의 공간, Space에 대한 애착이 증대하면서, 보다 감각적이고 손쉬운 방법으로 연출하고자 하는 욕구로 이어지면서, 뮤럴 제품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일반적인 외장재 보다는 독특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뮤럴 제품을 선보이고자 한다.


5년만에 새롭게 출시된 뮤럴아트 vol.2의 메인 테마는 “Space & Harmony”로,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하고 있는 공간과 라이프 안에서의 하모니를 자연과 아트로 안정감 있고, 균형감 있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제품들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실사적인 자연 및 풍경의 리얼한 이미지들을 사용하여 보다 풍부하고 내추럴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컬러감 또한 자연의 색을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실제 그 공간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줄 수 있도록 하였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과 강렬한 원색 컬러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Theme 1. Fair View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풍광에서부터 고풍스레 세월의 흔적이 담겨있는 유적지까지 최상의 이미지를 한 장의 파노라마사진처럼 보여주고 있다. 실내와 야외의 개념이 통합되고 에코홈 컨셉을 도입한 디자인을 믹스하면서 실내 안에서도 야외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도록 연출할 수 있다.

 

Theme 2. Urban Chic  도시적인 쿨한 감성이 미래지향적인 미니멀리즘과 결합하여, 절제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추구하지만, 감성적 액센트를 통해 인간적이고 따뜻한 감각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레트로 감각이 어우러져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도 선보이고 있다.

 

Theme 3. Exotic Mood  태양이 빛나는 이국적인 풍경안에서의 경쾌하고 행복한 느낌을 표현한다. 컬러에 있어서도 자연의 색을 보다 풍부하게 받아들여 이국적인 활기와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연출 할 수 있도록 하였다.

 

Theme 4. Oriental  내추럴과 오리엔탈의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여러 공간에 고혹적인 느낌의 동양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동양적인 자연의 정취와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텍스처의 느낌도 표현하고자 하였다.

 

Theme 5. Living Nature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낸다. 나뭇잎이나 잎맥, 꽃잎 등을 모티브로 활용하며 오버사이즈의 경이로움과 컬러의 리얼함을 표출하고 있다.

 

Theme 6. Unique Style  자산만의 예술적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3D 느낌의 입체공간, 입체적인 스퀘어 오브제를 이용한 디자인, 텍스쳐의 독특한 느낌을 살린 디자인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제3의 공간을 보여주고 있으며, 독특한 팝 아트 느낌의 디자인도 한층 유니크한 공간 연출에 효과적이다.

 

Theme 7. Colorful Space  실사 이미지의 컬러풀한 감성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을 통해 컬러만으로도 한층 더 산뜻한 느낌을 주고자 하였으며, 좀더 컬러에 민감한 주니어나 키즈 층을 겨냥한 제품을 수록하였다. 또한 새로운 분위기의 로맨티시즘을 위한 컬러만으로도 로맨틱한 무드를 살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