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제일벽지 실크합지 신제품 '센스'
[market now] 제일벽지 실크합지 신제품 '센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6.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하고 안정감 있는 컬러 돋보여
제일벽지 실크합지 신제품 ‘센스’

 

 

 

 

친환경 자연주의 벽지를 지향하는 제일벽지가 2013년 소폭 실크합지 신제품 ‘센스’를 출시하였다. 아이디어공간 ‘센스’는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스타일의 53cm 소폭 실크합지로 소프트하고 안정감 있는 컬러와 실용적이면서도 깨끗한 무늬를 중심으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편안하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2013 센스의 대표제품인 스퀘어가든-아이보리(630-1)는 점, 선, 면이 어우러져 하나의 모티브를 이루어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듯한 플로링-핑크(627-2)는 로맨틱함을 배가시켜 공간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준다.


이 밖에도 흩날리는 잎을 모티브로 자연의 유연함과 화창한 봄날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주는 레인리프-그린(625-2), 모던함과 내추럴한 감성의 기분 좋은 하모니가 돋보이는 스토나드-그레이(623-1)는 최신 유행에 따른 모던 앤 내추럴 컨셉을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어 공간 ‘센스’는 가격대가 저렴하여 경제적이며 합리적인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제일벽지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고급스러움과 다양성을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였다.
02-542-6844 / www.JEILwallpap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