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신한벽지 2013 오가닉 벽지 N.Real 출시
[market now] 신한벽지 2013 오가닉 벽지 N.Real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6.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그대로’의 벽지 신한벽지의 모티브에
가장 부합하는 컬렉션


신한벽지 2013 오가닉 벽지 N.Real 출시

 

 

 

 
독자적인 친환경 기술개발 및 최고의 제품생산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신한벽지는 자연의 컬러와 질감 그대로 살린 2013’ 친환경 벽지 N.Real을 출시하였다. 신한벽지의 자부심 N.Real은 2010년 첫 출시되어 벽지업계에 자연주의 벽지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높아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컬렉션으로 항상 발전을 거듭하여 2013년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곁을 찾았다.


2013’ N.Real은 ‘자연 그대로’의 벽지를 추구하는 신한벽지의 모티브에 가장 부합하는 컬렉션으로 원지에서부터 친환경 제조공법을 도입하여 친환경 원료의 기능이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질감 및 천연 고유의 색을 나타내는 등 N.Real만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하였다. 유해물질 없는 순수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원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를 100% 충족시켜 주는 오가닉 벽지로 상쾌한 공기유지 및 냄새의 원인을 제거하고 유해물질을 분해하여 우리 집을 에코하우스로 만들어 준다.


자연을 탐(探)하다 Art within Nature
2013 N.Real 의 메인 컨셉은 ‘자연을 탐하다’로 자연의 근본 요소인 물, 불, 돌, 땅 등 생명의 근원에서 영감을 받은 것들을 조형적이고 미래적인 요소와 결합시켜, 2013 N.Real 만의 새로운 모습으로 재해석하였다.


무엇보다도, 자연 그대로의 소재를 채취한 듯한 느낌이 돋보이며, 오랜 시간의 흐름으로 만들어진 자연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듯, 유기적이며 아티스틱한 모티브를 제안한다.
2013 N. Real은 크게 ‘자연 그대로의 질감(Elaborate), ‘그 안에 예술을 담다(Artistic)’, ‘자연과 온기를 담아 완성하다(Natural)’, ‘현대미를 품다(Modern)’의 테마로 나뉘며, 4가지 테마 모두 자연으로부터 온 모티브를 기반에 두고 새로운 차원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Theme1. 자연 그대로의 질감 (Elaborate)
자연으로부터의 회귀를 의미하며,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생생하면서도 극적인 분위기로 표현하였다. 원시적이지만 가공되지 않아 더욱 고급스러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자연에서 최고의 럭셔리를 보여준다.

 

Theme 2. 그 안에 예술을 담다. (Artistic)
예술적 감성을 로컬 수공예와 노스텔지어를 가진 문화에 녹여 내어 아트적인 활기와 다이내믹함을 만들어낸다. 공예 예술품에 이용하던 전통적인 자개, 조각 등의 기법을 현대적인 제품에 적용시켜서 새로운 느낌의 디자인을 만들어 낸다.

 

Theme 3. 자연과 온기를 담아 완성하다.(Natural)
따뜻한 자연의 소재와 러프한 느낌의 소재가 만나 새로운 분위기의 자연을 만들어 낸다. 자연에서 느껴지는 따뜻함과 생명력을 표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패브릭의 질감과 수공예적인 디테일을 디자인안에서 느낄 수 있다.

 

Theme 4. 현대미를 품다.(Modern)
감성의 힘과 현대적인 기법이 결합되고, 세련된 기법과 깊이감 있는 자연의 조화가 한차원 높게 표출된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듯한 편안함과 천연 재료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움을 추구한다.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