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2013 어린이 벽지 '꿈꾸는 세상'
[PREVIEW] 신한벽지 2013 어린이 벽지 '꿈꾸는 세상'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4.0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공간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Think of health’


신한벽지 2013 어린이 벽지 ‘꿈꾸는 세상’

 

 

 

 

 

 타사와는 차별화된 어린이 전문 벽지로 화제를 일으키며 벽지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신한벽지가 2013 New 꿈꾸는 세상을 출시했다.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더욱 다양한 캐릭터를 추가하여 환상적이고 동화적인 이미지를 제공하며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자연, 동물, 곤충 등의 이미지를 내추럴하면서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하여 아이들의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기능성에도 다각적으로 노력을 기울였다.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등급 획득, 꿈꾸는 세상 합지벽지는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여 나쁜 세균과 냄새, 유해물질을 분해시키고 방안 공기를 맑게 유지하여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이 신선한 공간 속에서 안심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3’ New 꿈꾸는 세상의 패러다임은 건강을 생각한 어린이 벽지로 자연을 담은 디자인과 무색, 무취, 무독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한 공간에서 자라게 하는 신한벽지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

 

 “높아진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춰라!!”
아이의 학습, 놀이, 생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 방 인테리어가 아이의 정서 발달과 감수성, 창의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점점 확산되고 있다. 또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간접 경험과 이미지들을 접하면서 점점 아이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추어 이번 꿈꾸는 세상은 더욱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과 차별화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하였다.
 세계적인 캐릭터 업체인 ‘월트 디즈니’사의 다양한 캐릭터 사용으로 타사와 더욱 차별성을 두었으며, 일러스트 이미지와 실사 이미지의 결합, 새로운 기법의 도입으로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불러 일으키고자 한다.

 

높아진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춰라 Step 1.  Upgrade 캐릭터
캐릭터를 내세운 마케팅으로 기업의 인지도 향상 효과와 함께 친숙하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현재에도 활발히 방영되고 있는 디즈니의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영화 속의 캐릭터들은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지금까지 꿈꾸는 세상에는 wall-E / 라따뚜이 / up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캐릭터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되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꿈꾸는 세상에는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등 슈퍼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하여 인기를 끌었던 어벤져스 시리즈를 이용한 다양하고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아진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춰라 Step 2.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시각을 즐겁게 하라!
심플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 위에 동물이나 곤충 등의 생물을 실사이미지로 결합하여 시각적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정글에서 나무를 타고 노는 동물들이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 달팽이가 기어서 지나간 자리를 컬러풀한 물감의 붓터치로 표현한 독특한 디자인, 바람에 날리는 민들레 홀씨에 매달려 날아다니는 무당벌레 등 편안한 자연의 이미지와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독특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높아진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춰라 Step 3. ‘Touch & Feel’ 만져보고 느끼게 하라!
아이들에게 시각적인 자극도 중요하지만. 손으로 직접 만져서 느껴지는 촉각적인 자극도 아이의 감각 발달에 영향을 준다. 발포와 광택제 등 신한벽지 만의 새로운 기술력을 도입하여 타사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재질감의 제품을 개발하였다. ‘새싹’ ‘달팽이’ 등의 제품에서 물방울이나 달팽이 등껍질을 매끄러운 광택제로 표현하거나  ‘은하수’,’베이비캣’ 등의 제품에는 발포제로 울퉁불퉁한 입체감의 엠보싱을 표현하여 아이들이 만져보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높아진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춰라 Step 4. 세계를 꿈꾸게 하라!
세계여행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 등 좀 더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취학아동이나 틴즈까지도 어필 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수록하였다. 깔끔한 라인과 비비드한 색감이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느낌을 주는 ‘월드 서브웨이’, 유럽의 상징적인 건축물을 수채화 느낌으로 그린 감각적인 일러스트의 ‘유럽산책’, 세계지도 위에 각 나라의 상징물들이 재미있는 일러스트로 그려진 ‘월드 맵’ 등이 대표적인 패턴이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