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 LG하우시스, 2013 휘앙세 활용한 벽지 인테리어 TIP
[Interior] LG하우시스, 2013 휘앙세 활용한 벽지 인테리어 TIP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2013 휘앙세 활용한 벽지 인테리어 TIP
평범했던 우리 집을 산뜻하고 고급스럽게

 

 

 

 

2013년 새로운 기분으로 새해를 맞이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는 집안을 산뜻하게 변화시키는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이때,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벽지. 벽지가 집안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자재인 만큼, 소비자들은 이 벽지 저 벽지 선택을 반복하며 어느 때보다 신중함을 보이기 마련이다.
이제 새롭게 태어난 ‘휘앙세’가 소비자들을 위해 거실, 침실, 아이방 등 공간 특성에 알맞은 효과적인 벽지 인테리어 TIP을 제시한다.

거실 거실은 우리가 집안에 들어서서 처음 마주하는 공간. 즉, 거실 벽지로 어떤 색상과 질감을 선택하느냐가 평범한 우리 집 인테리어를 변화시키는 중요한 첫 걸음이다.
자연의 모티브와 패턴이 돋보이는 내츄럴 스타일의 벽지를 시공하면 집안 전체에 산뜻한 자연의 감성을 부여하고, 우리 마음을 어루만지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꾸밈없고 편안한 스타일의 서정적인 이미지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 나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 연출을 돕는다.
현대적인 분위기, 세련된 도시적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거실 공간을 원한다면 모던 스타일의 휘앙세 벽지를 사용하는 것이 제격. 모더니즘이 주는 경직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인간적이고 안락한 세련미로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모더니티 스타일의 감성을 흐르게 한다. 차가운 듯 간결한 느낌을 세련되게 표현하는 모던 스타일 ,단순하지만 아트 느낌을 배가한 모던 패턴은 절제된 공간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침실 로맨틱한 분위기와 세련미를 동시에 갖추고 있는 침실은 모든 주부들이 바라는 로망의 공간. 산뜻한 색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벽지를 추천한다.
로맨틱 스타일의 휘앙세 벽지는 침실 공간에 우아함과 단아함을 더해 주는 패턴 벽지로 제격. 섬세하게 세공된 패턴이 주는 화려함이 풍성한 공간감을 연출하고, 여성스러운 장식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고급스러운 로맨틱 공간을 연출한다. 여기에 도기, 액자, 거울 등 밝은 컬러의 클래식한 소품을 매치한다면, 마치 유럽 저택에 온 듯한 로맨틱한 공간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다.
자연주의를 감각적으로 재현한 휘앙세 솔리드 콜렉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프린트, 부드러운 감성의 질감, 순수한 컬러가 돋보이는 솔리드 콜렉션은 공간을 한층 더 우아하게 연출한다. 깊이감 있는 질감의 실루엣이 매력적으로 드러나 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며, 유연하게 조각된 스타일 기법과 인공적인 테크니컬이 만나 온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이 완성된다.

아이방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공간을 연출하는 밝은 감성의 아이방 벽지를 추천한다.
최근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인 ‘로보카 폴리’가 도입된 휘앙세 아이방 벽지. 아이들의 취향과 감각에 맞춘 ‘로보카 폴리’ 벽지는 알록달록한 폴리의 디자인이 아이방을 다채롭게 꾸며주고, 밝고 편안한 파스텔톤 컬러는 아이의 풍부한 감성과 창의적 사고를 향상시키도록 도와준다. 개성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로 표현되어 재미있는 판타지의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부여한다.

벽지는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LG하우시스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합지벽지 ‘휘앙세’ 의 2013 신패턴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새로운 패턴의 휘앙세는 ‘삶이 주는 소중한 선물(Life is a precious present)’을 콘셉트로 주거 공간을 삶 속에서 여유를 돌아볼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