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자연을 그대로 담은 장폭합지
[market now] 자연을 그대로 담은 장폭합지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2.0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을 그대로 담은 장폭합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신한벽지의 “2013 INNOSENSE”

 

 

 

벽지시장 점유율 1위로 벽지업계를 리드하는 친환경 대표기업 신한벽지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장폭합지 컬렉션 2013 New INNOSENSE를 출시하였다. 참신하고 감각 있는 제품으로 벽지업계를 리드하겠다는 신한벽지의 강한 의지가 담긴 2013 이노센스 컬렉션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과 디자인으로 한 차원 높은 고객 만족을 제공할 것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친환경 소재로 만든 합지벽지의 2013 이노센스는 네추럴한 질감과 함께 훼손되지 않은 자연소재 그대로의 색감과 텍스처로 싱그럽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포인트와 무지 그리고 시각적인 부분까지 하나로 조화를 이루어 벽지를 고르는 구매자들도 샘플북을 보는 내내 즐거움과 구매욕구를 자극 시킬 수 있게 제작 하였고, 한 층 더 고급스러워졌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Healing by art and nature.
무한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쉼을 주는 공간을 넘어 healing이 되는 공간을 꿈꾼다. 소프트한 컬러, 유연한 곡선미, paper 소재만의 편안하고 내추럴한 감성이 담긴 2013 Innosense collection.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지고, 생동감 있는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부터 모노톤 컬러를 아우르는 다양한 컬러조합이 만나 예술적인 감성과 공간이 자유롭게 교감하는 공간을 만들어낸다.

 

Theme 1. Spring delight  봄을 알리는 산뜻한 컬러와 회화적 기법으로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공간에 새롭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불어넣으며, 자연이 가지고 있는 친환경적인 요인에 가공적인 기능을 더하여 시각적으로 부드러운 자연의 에너지를 창조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Theme 2. Emotional modern  퓨쳐리즘이 가미된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여 단순한 도트의 율동적인 배열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픽토그램을 모티브화 하였다. 또한, 심플하게 표현한 모티브는 소재본연의 리얼한 질감을 살린 기법과 만나서, Soft modern style의 공간을 연출한다. 

 

Theme 3. Sensual classics  새롭게 창조된 클래식무드는, 화려한 색채와 감각적이고 풍부한 표현기법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킨다. 이제는 클래식테마도 네츄럴 느낌으로 재구성되어 classic과 natural의 결합 형태로 자연스러운 질감을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된 우아함을 선보인다.

 

Theme 4. Poetic beauty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자연과 인간 그리고 공간이 자유롭게 교감하는 공간을 꿈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