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주)케이디우드테크의 린넨 벽지로 보송한 벽을 디자인하세요
[zoom in] (주)케이디우드테크의 린넨 벽지로 보송한 벽을 디자인하세요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소재로 완성한
(주)케이디우드테크의 린넨 벽지로
보송한 벽을 디자인하세요

 

 

고품격,고품질 친환경 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그동안 개발 공급해 온 외부 데크와 바닥재인 카본우드와 골드우드로 소비자들의 호평를 받았다. 최근 천연아트월 벽마감재인 케이디아트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벽마감 소재로서 자연적인 아름다움과 쾌적한 실내 완성시켜주는 200여 가지의 라인들을 성공적으로 런칭, 매니아군을 확대해가고 있다.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케이디아트월 라인에 2013년 새해 런칭하는 신제품 린넨벽지를 소개한다.
천연 섬유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원단은 아마로 만들어진 린넨(linen)을 꼽는다. 커튼과 침구, 고급 의류에 사용하는 마섬유의 일종으로서 성서에 기록되어 있을 만큼 가장 오래된 옷감 중 하나이다.

 

친환경 건축 자재만을 고집하는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천연 아트월 브랜드 케이디아트월을 통해서 인체의 피부에 가장 좋은 온도와 습도를 제공하여 쾌적한 공간을 연출하는  아마 린넨 벽지를 개발 보급한다. 그동안 패브릭으로 친숙한 린넨이 벽지로 탄생하여 인테리어 소재로서 우리 공간에 다가오게 되었다.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색상과 강렬한 블루 레드 등 고 감각 디자인에 적용하기 용이하며 특히 알레르기를 예방 할 수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서 천연벽지 비롯한 200여종의 제품 감상하기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회사 ㈜케이디우드테크의 케이디아트월에서 선보이는 벽마감재들은 천연소재로서 핸드메이드란 독특한 과정을 통해 생산 공급된다. 고유한 개성과 외관을 자랑하는 각 모델들은 미적 요소를 만족하면서도 친환경적인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고 있다. 대표적인 소재로서는 코코넛 열매껍질,고재티크,나무의 내외피, 버려지는 나뭇가지, 헌신문지, 부레옥잠, 자개등이다. 이번에 런칭되는 린넨 벽지 또한 이러한 기대에 잘 부합될 것으로 보인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서는 천연벽지를 비롯하여 코코넛,고재등을 소재로 한 모자이크 타일과 인기 급 상승인 보드판넬 등 200여종의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아트월뿐만 아니라 이를 응용한 가구와 조명, 카본우드 골드우드 방습마루 바닥재 등을 연중 전시하여, client 와 함께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013년도에는 ‘경향하우징 페어’를 비롯하여 ‘MBC 건축박람회’ , ‘DIY & REFORM SHOW 2013’ 을 통해서 친환경 건축 내외장재 아트월, 독일 LOBA 천연페인트,천연 압축 데크 카본우드 탄화목, 방습마루 바닥재 외벽재 등의 제품이 하이퀄리티 소재를 요구하는 소비자에게 공개된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02-3401-02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