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2013 G.StoneArt 자연을 닮은 신한벽지의 고품격 친환경 벽지
[market now] 2013 G.StoneArt 자연을 닮은 신한벽지의 고품격 친환경 벽지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3.01.0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G.StoneArt
자연을 닮은 신한벽지의 고품격 친환경 벽지

 

 

 

 

다양한 표현기법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구성된 2013 G.StoneArt Collection 독창적인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벽지업계를 리드하는 신한벽지가 고급실크 컬렉션 2013’ New G.StoneArt을 출시하였다.

친환경 제품 생산과 연구에 최선을 다하는 신한벽지는 G.StoneArt 신제품에서 인체에 유익한 기능성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프탈레이트 대신 친환경 가소제를 벽지업계 최초로 사용하여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친환경 제품개발을 통해 안전한 벽지만을 생산한다.

 

또한, G.StoneArt는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생산과정 및 배송, 유통, 최종 소비단계, 폐기에 이르기 까지 발생하는 탄소의 양을 줄여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천하는 등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고 기능성 건강벽지이다.


New G.StoneArt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열정으로 탄생한 신한벽지의 프리미엄 컬렉션이며 타사와 차별화 된 디자인과 다양한 표현기법을 사용하여 2013년의 벽지 트랜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 신한벽지는 새롭게 시작되는 2013년을 New G.StoneArt을 통해 또 한번 벽지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자 하며 국내 1위를 넘어 세계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Theme 1. Embossed Flower
화사한 플라워 모티브가 모던한 디자인에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더해준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모노톤의 컬러감이 다양한 엠보감을 더욱 살려주며, 심플함과 대범함이 돋보인다. 또한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표현 방법 중 발포제와 광택제의 사용은 입체감을 리얼하게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기존의 방식보다는 더 리얼한 느낌으로 살려주며 공간을 살려주는 벽지로 거듭난다.

 

9668-2 에코블로썸  자연스럽지만 거친 패브릭 질감의 베이스에 모던한 꽃과 잎사귀를 믹스시킨 제품으로 꽃잎에는 하얗고 도톰한 느낌을 살려 더 입체적이고 주목성 있게 표현을 하였다.

 

9666-2 아트퍼즐   퍼즐과 꽃, 쉽게 생각할 수 없는 두 요소를 아트적으로 풀어나가면서 리얼하게 표현된 제품으로 퍼즐의 광택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바닥과 꽃은 더 심플하게 표현을 하며 기존에 보기 힘든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느낌을 주었다.

9653-2 아델  내추럴한 자연스러운 줄기를 타고 올라가는 꽃을 로맨틱한 색감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파스텔 톤을 사용하여 편안한 느낌으로 연출하였다. 

 

Theme2. Real nature
항상 빠지지 않은 내추럴한 모티브들을 감각적인 컬러감과 질감의 리얼한 묘사를 통해 사실성이 있으면서 모던함을 추구하는 현대적인 감성에 맞추어 재탄생 하였다.


9660-2 스퀘어레더  가죽의 다양한 질감을 여러 섹션을 통해서 보여주는 제품으로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소재를 내추럴한 요소와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감소시켰다. 가죽의 리얼함과 스티치, 볼륨감 등을 최대한 표현하고 색감은 오리엔탈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9646-2 월플라워  자연스러운 회벽질감을 여러 칸으로 나누어서 다양하게 표현을 하고 형태적인 요소가 강한 모티브를 잘 조화시킨 제품이다. 리얼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표현을 하고 자칫 복잡할 수도 있는 부분은 색감보다는 질감적인 부분이 돋보이는 꽃과 가지를 통해 연출을 하였다.

 

Theme3. Modern Pop
지금 현재 많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모던함을 조금 더 색다르게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팝적인 요소를 가미하였으며, 자연스러운 질감에 인공적인 색감, 생활 속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을 다양한 표현을 통해 조그마한 변화를 선보인다.

 

 

9643-2 후르츠  과일과 텍스처, 접시를 통해 유니크 하면서 주방 쪽에 잘 어울릴 제품으로 구겨진 종이의 베이스에 쉽게 볼 수 있는 모티브를 얹어 친근함을 주면서 일러스트와 리얼리티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재미있는 요소를 가미 하였다.


9644-3 스테파넬  스트라이프의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기하학적인 모티브로 모던함을 더 추구한 제품이다. 크고 작은 모티브의 대비와 빈 공간의 여백, 기하학적인 무늬로 채워진 부분의 대비를 주어 깔끔하면서 시각적인 효과를 더욱 더 잘 표현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