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Z:IN 2012 실크NB 벽지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진다?
[preview] Z:IN 2012 실크NB 벽지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진다?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2.10.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2012 실크NB
벽지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진다?
벽지를 활용한 인테리어 TIP

 

 

 

 

벽은 집안에서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부분으로, 벽지는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인테리어 요소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벽지를 결정할 때 이 벽지 저 벽지 선택을 반복하며 어느 때보다 신중해지기 마련이다.


최근 벽지 시장에는 ‘고급화’ 바람이 일고 있다. 경제 사정이 좋지 않은 현실이지만 ‘디자인’을 놓칠 수 없는 주부들은 일시적인 유행을 따르는 식상한 디자인이 아니라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수록 멋스러운 프리미엄 벽지를 원하고 있는 것. 주부들의 이러한 욕구를 반영해, 지난 7월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브랜드 LG하우시스 Z:IN이 실크의 빛나는 광택과 맑고 산뜻한 색감이 살아있는 벽지 ‘실크NB’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제 ‘실크NB’가 우리 주부들을 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공간을 연출하는 벽지 인테리어 TIP을 제시한다.

 

1) 거실  거실은 우리가 집안에 들어서서 처음 마주하는 공간이자 가장 넓은 부분을 차지하는 공간. 즉, 거실 벽지로 어떤 색상/질감을 선택하느냐가 평범한 우리 집 인테리어를 변화시키는 중요한 첫 걸음이다.
Natural  
집안에 산뜻한 자연 감성을 부여하고 싶다면 [실크NB 크리스탈로즈]와 같이 자연의 모티브와 패턴이 돋보이는 내츄럴 스타일 벽지를 사용해보자. 화사한 빛을 머금고 공간을 아름답게 수놓는 플라워 패턴의 유기적인 흐름과 함께 샤이니한 펄이 믹스되어 공간에 활력을 부여한다. 심플한 벽지를 베이스로 하고 [실크NB 크리스탈로즈]를 포인트 벽지로 활용하면 내츄럴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거실을 만들 수 있다. 또 여기에 따뜻한 오크 컬러의 원목 소품을 함께 매치한다면 한 층 부드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Classic  [실크NB 다이아나]를 활용하면 우아한 거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의 디테일함을 동양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한 패턴과 샤이니한 질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의 거실로 변화하도록 돕는다. 현대적으로 해석된 고가구와 매치하면 자칫 전형적으로 보일 수 있는 오리엔탈 스타일에 세련된 분위기를 가미하는 효과도 있다.


Modern  현대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의 거실을 원한다면 [실크NB 모던허니컴]이 제격. 이 벽지는 단순한 형태의 반복이 보여주는 기하학적인 패턴의 재미를 가지고 있다. 다가가서 만져보면 손 끝에 오돌토돌한 촉감이 느껴지고, 멀리서도 음영진 것이 보일 만큼 입체감이 돋보이며 거실에 세련된 도시적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2) 침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세련미도 함께 갖춘 침실은 모든 주부들이 바라는 공간 연출. 산뜻한 색감/패턴이 돋보이는 벽지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실크NB 로맨틱덩쿨]
은 화관과 월계관을 모티브로 하는 패턴이 돋보이는 벽지. 누군가의 소중한 약속을 화관으로 표현하고, 큰 승리의 기쁨을 월계관으로 나타내듯이 이 벽지를 활용하면 잔잔한 환희를 침실 공간에 불러 일으키는 듯한 느낌을 가져온다. 화이트 가구와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산뜻하면서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다.


[실크NB 아뜰리에]는 수채화처럼 은은한 컬러의 플라워 패턴을 가진 벽지로, 역시 화이트 톤의 가구와 매치하면 수줍은 소녀의 공간처럼 화사하면서도 로맨틱한 침실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 베이지 계열의 베이스 컬러가 자칫 유치해 보일 수 있는 패턴의 화려함을 중화시켜 전체적으로 침실 공간에 절제된 세련미를 부여한다.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