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2011 Kids&Teens New Collection
[Preview] 2011 Kids&Teens New Collection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0.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Kids&Teens New Collection
페넬로페, 밥 더 빌더 등장

 
 
아동용 벽지 시장의 강자 신한벽지가 2011년 Kids&Teens 신제품을 출시했다. Kids&Teens는 디즈니, 워너브라더스와 단독 라이선스를 맺으며 다양한 캐릭터 벽지를 선보여온 컬렉션이다.
2년에 한 번씩 신제품을 소개해온 이 컬렉션은 올해 헬로키티, 밥 더 빌더, 페넬로페 등 재미있고 다양한 캐릭터를 추가하며 보다 감각적이고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제품군으로 돌아왔다.
또 단순히 캐릭터만 나열하는 벽지가 아닌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요즘 아이들의 감성에 맞춰 성숙하고 모던한 느낌의 패턴, 차분하고 부드러운 컬러 톤의 제품을 강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금번 제품은 크게 3가지 파트로 구성된다. 첫째는 신한벽지의 아동용 컬렉션의 특징인 캐릭터의 다양함이다.  Kids&Teens는 해리포터, 톰과 제리, 루니툰 등의 캐릭터에 이어 역동적이고 활동적인 밥 더 빌더와 앙증맞고 귀여운 페넬로페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헬로키티를 더욱 다양화했다.

 
둘째는 자연친화적 디자인이다. 이번 컬렉션에는 나무, 풀, 꽃 등 자연친화적인 모티브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물패턴, 알록달록한 색감을 통해 아이들의 심신을 안정시키고, 재미요소를 더한 디자인이 추가됐다.

셋째는 미래에 대한 사고와 꿈을 꿀 수 있는 공간연출이다. 아이들은 혼자만의 공간인 방에서 미래에 대한 상상을 즐긴다. 창공을 나는 파일럿, 자유롭게 온 세상을 돌아다니는 여행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노 등 아이들의 꿈은 무궁무진하다.
신한벽지는 이러한 아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징과 컬러 등을 이용한 패턴을 선보였다. 02-817-6539 /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