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GNI개나리벽지 2011 필&카루소 Collection
[Preview]GNI개나리벽지 2011 필&카루소 Collection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01.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I개나리벽지 2011 필&카루소 Collection
‘Urban garden Metaphor’

 

 

 
 
GNI개나리벽지가 2011 필&카루소를 출시했다. ‘Urban garden Metaphor’을 메인테마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자연을 담은 도시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생활 터인 도시에 자연의 생명력을 품은 싱그러운 초록 정원은 일상에 지친 도시인에게 삶의 쉼표가 되어준다.
이번 필&카루소 컬렉션은 자연의 질감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천연소재의 디테일과 서정적 실루엣이 반영 된 모던 내추럴 이미지의 패턴으로 이루어졌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벽지를 통해 자연으로 집안을 가득 채운 듯 감각적 연출이 가능하다.
도심 속의 내추럴을 지향한 금번 제품은 Natural, Modern, Classic, Romantic, Kids 스타일로 구성됐다.
Natural 스타일은 Refreshing Green moment를 콘셉트로 초록 햇살이 선사하는 편안한 휴식과 여유의 순간을 담아냈다.
초록빛의 싱그러움은 집안 곳곳에 상쾌한 내추럴 무드를 연출한다.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패턴과 다소 투박함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텍스처의 조화는 예상치 못한 멋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어 유니크한 공간을 선보인다. 금번 필&카루소의 내추럴 스타일은 내추럴과 모던의 조화를 통해 공간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연출하고자 했다.
Modern 스타일은 Line&Curve Reflection을 콘셉트로 라인과 곡선의 변형이 가져다주는 미니멀 감각을 강조했다. 새롭게 변화시킨 모던 이미지와 자연에서 가져온 조형미의 어우러짐에서 현대적 세련미를 엿볼 수 있다.
단조로운 무채색과 전혀 다른 소재의 텍스처는 이질감을 불러온다. 하지만 여기서 느껴지는 색다른 개성은 프라이빗 한 공간을 꾸미는데 탁월하다. 또 네모반듯하고 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자유롭고 실험적인 시도를 통해 모던한 분위기 속 아티스트의 작업실을 보는 듯한 느낌도 줄 수 있다.
Classic 스타일의 콘셉트는 Earthy Elegance로 우리가 숨 쉬는 지구에서 느껴지는 우아한 감성을 표현했다. 지구가 만들어내는 원초적 자연의 생동감, 감히 범접할 수 없는 거대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주거공간으로 옮겨와 우아한 분위기를 나타내고자 했다.
자연의 모티브와 인간의 섬세한 감성이 만나 중후한 공간을 연출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했다.
 
 
Romantic 스타일은 Fresh for Teatime을 콘셉트로 푸릇푸릇한 녹음이 진 창가에서 즐기는 차 한 잔의 여유를 담아냈다. 꽃밭에서 방금 가져와 꽂은 듯 가볍고 하늘거리는 플라워 어레인지는 여성스러운 모티브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재현 되어 마치 향기로운 차 한 잔의 여유를 선사하는 듯하다.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조화 된 로맨틱한 공간에 어울리는 잔잔한 모티브의 패턴은 상큼 한 캔디 컬러와 만나 감성적 기쁨을 선사한다.
Kids 스타일의 콘셉트는 Let’s go Adventure Story World로 모험과 신비의 동화 나라로 떠나는 느낌을 강조했다. 아동용 벽지답게 흥미유발과 감성을 키워주는 패턴으로 구성됐다. 멋쟁이 왕자님과 센스쟁이 공주님이 사는 신비한 동화 나라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하고 유쾌한 아이들만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필&카루소의 키즈 스타일은 세계지도를 손에 들고 모험을 떠나고 싶은 꿈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을 키워주는 공간을 선보이고자 했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1-01-04 14:46:23)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1-01-04 14:46: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