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개나리벽지 New Collection 로하스프리미엄 & 스타일
[Preview]개나리벽지 New Collection 로하스프리미엄 & 스타일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0.07.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프리미엄 & 스타일
개나리벽지 New Collection

 
 
GNI개니벽지가 하반기 신제품 ‘로하스 프리미엄’과 ‘스타일’을 출시했다.
실크벽지 ‘로하스 프리미엄’은 자신을 즐길 줄 아는 런더너의 예술과 문화를 담았다. 느리게 걸으며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는 도시. 오랜 역사를 품고 있어 그 속에 낭만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런던을 표현하고 있다.
과거와 현재가 자연스럽게 스며있는 낭만적인 런던만의 문화, 시공간을 넘나드는 여행 가방 속에서 발견한 클래식과 현대의 혼재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금번 신제품은 ‘낭만적인 예술의 도시 : 런더너들의 일상을 체험하다’로 정의 된다.
로하스 프리미엄은 Natural, Modern, Romantic, Classic으로 구성됐다.
Natural 테마는 런던의 싱그러운 새벽 풍경을 담은 하이드 파크가 컨셉이다. 그린컬러를 머금은 공원을 산책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아가는 시간을 담았다. 수공예 느낌의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원단감과 볼륨감을 통해 자연의 생동감을 디자인했다.
Modern 테마는 문화예술로 소통하는 갤러리를 꿈꾸는 사람들의 공간인 테이트 모던을 컨셉으로 한다. 네온 컬러로 고전적인 공간에 현대적 감각을 더했다. 다이나믹한 감성을 갖추고 있으며 세련되고 강렬한 컬러로 밋밋한 공간을 드라마틱하게 변화시켜준다. 간결한 여백이 주는 휴식과 절제된 선과 색,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러브 액츄얼리를 컨셉으로한 Romantic 테마는 동화적 감성이 살아있는 공간을 표현했다. 활짝 만개한 플라워 패턴이 봄날의 꽃밭처럼 낭만적이고 우아한 공간을 담아내고 있다. 핑크 빛 꽃으로 채운 사랑스러운 오너먼트는 소녀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Classic 테마는 우아한 귀족의 Afternoon tea가 컨셉이다. 신비롭고 우아한 이야기가 있는 공간에서 마시는 티 파티를 담았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벨벳 패브릭 여기에 골드 컬러의 티세트는 귀족적 풍요와 여유로움을 간직하고 있다. 우아하지만 결코 무겁지 않은 이 제품은 화려하지만 지나치지 않는 조화로움을 표현했다.

 
 
2010 스타일 컬렉션
GNI개나리벽지의 합지벽지인 스타일은 ‘웨딩’을 컨셉으로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금번 제품은 ‘For your special day 당신의 특별한 하루를 위하여’를 주제로 사랑에 대한 로맨틱한 환상과 수줍은 기대에 차있는 신부의 소박하지만 달콤한 일상을 담아냈다.
즐거움과 행복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화사한 파스텔 톤 부케팔레트와 부드러운 디테일이 사용됐으며, 보일 듯 말 듯한 신비로움이 더해져 공간에 따스함을 전한다. 스타일은 Romantic, Classic, Natural, Modern, Kids로 구성됐다.
Romantic 테마는 사랑스러운 핑크 빛 프러포즈를 표현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신부 주위에 맴도는 핑크 빛 무드와 화사하고 경쾌한 기운으로 가득한 이미지를 통해 로맨스의 향기를 전했다. 레이스가 드리워지고 감각적으로 변형된 플라워 패턴이 사용됐다. 또 샹들리에 같은 여성스러운 모티브에 번지 듯 캔디 컬러가 투영되어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Classic 테마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클래식한 우아함으로의 초대를 표현했다. 여성스러운 클래식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우아함이 강조됐다. 곡선미와 광택감이 강조되고 엔틱한 플라워 다마스크나 간결한 라인의 클랙식 문양에서 핸드메이드 감성에 디테일한 터치가 가미되어 현대와 과거를 아우르는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Natural 테마는 햇살 가득한 그린정원에서의 예식을 담고 있다. 자연에서 불러온 그린 이미지가 눈이 부실 정도로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오후의 정원을 연상시킨다. 인공적인 느낌을 중화시키고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더했다. 빛을 머금은 그린컬러와 식물의 모티브가 형상화된 이미지는 자연에서 얻은 소박한 질감과 소재를 믹스해 자연주의 디자인의 세련된 변화를 볼 수 있다.
티 없이 깨끗하고 순수한 백색의 공간, 맑고 투명한 크리스탈과 유리오브제, 샤이닝 펄의 아름다움 등을 표현한 Modern 테마는 빛을 담은 심플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었다. 꿈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공간을 담아낸 이 제품은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한다. 불륨감 있는 기하학적 모티브와 유연한 곡선 등의 패턴은 반짝이는 크리스탈 터치와 만나 더욱 화려하면서 모던한 공간을 연출한다.
Kids 테마는 동화 속 주인공을 꿈꾸는 아이의 감성을 담고 있다. 손으로 그린듯한 아기자기한 모티브와 반짝반짝 빛나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 컬러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공간을 완성하고자 했다. 031-426-0056 / www.g7.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