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우리 아이방 건강하고 똑똑하게
[Product]우리 아이방 건강하고 똑똑하게
  • 이보경 기자
  • 승인 2009.03.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방 건강하고 똑똑하게
Z:IN wallcovering ‘Silk IVY LEAGUE’ 출시

 

 

 

 
 
 

Z:IN wallcovering에서 2009년 아이/주니어 전용 벽지 ‘Silk 아이비리그’를 출시했다.
유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로 디자인을 차별화해 아이들의 눈길을 끄는 ‘Silk 아이비리그’는 친환경 소재와 공기정화 기능층을 도입해 반영구적인 실내공기정화 기능과 유해물질 저감 효과가 뛰어나 엄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컬러테라피 효과를 적용, 컬러의 힘을 이용해 우리 아이의 방을 활기 넘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유해공기 정화로 아이방을 언제나 건강하게
‘Silk 아이비리그’의 가장 큰 매력은 공기정화기능이다. 벽지 표면에 공기정화 기능층이 있어 불쾌한 냄새를 개선시키며 자녀들의 공간을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LG화학 Z:IN wallcovering 기술 연구소와 청주대 부설 산업과학연구소에서 신규 아파트 내 ‘Silk 아이비리그’를 시공 이후 공기정화 기능 저감률 분석한 결과, 새집증후군의 주범이며 아토피를 비롯한 환경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휘발성유기화합물(TVOCs)은 65%, 포름알데히드는 53% 저감 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하였다. 또한 불쾌한 냄새의 주범인 암모니아와 음식 냄새 등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효과도 뛰어나다.
 ‘Silk 아이비리그’의 기능은 1회성에 그치지 않고 1년 이상 그 기능이 지속적으로 효과를 나타낼 수 있어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 특성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컬러테라피
‘Silk 아이비리그’의 또 다른 매력은 자녀의 특성에 따라 컬러테라피를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산만하고 짜증이 많은 아이에게는 파란색과 초록색을, 수줍음이 많은 아이에게는 분홍색과 아이보리색을 제안하는 등 자녀의 성향을 따져 제품을 선택, 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천정지, 베이스벽지, 포인트벽지까지 자연스럽게 구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벽지를 구비, 엄마와 아이가 꿈꾸는 아름다운 아이방을 보다 쉽게 꾸밀 수 있다.
 
연령대별 다양한 디자인으로 맞춤 시공 가능
기존의 아이방 벽지가 유아용 패턴에 치중했었다면 ‘Silk 아이비리그’는 유아용, 초등남아, 초등여아, 주니어까지 연령대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캐릭터 위주에서 벗어나 다양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벽지에 접목함으로써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www.z-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