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생활 속의 뮤럴 DSG대동벽지 '2008 뮤럴' 출시
[preview]생활 속의 뮤럴 DSG대동벽지 '2008 뮤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08.10.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속의 뮤럴, DSG대동벽지 ‘2008 뮤럴’ 출시
가정적이고 감성적인 다양한 컨셉이 특징

 


DSG대동벽지가 2006년 ‘The Mural’에 이어 2년 만에 ‘2008 뮤럴’을 출시한다.
‘청연’과 ‘The Mural’로 최고급 뮤럴벽지를 선보이고 다양화된 벽지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DSG대동벽지는 ‘2008 뮤럴’에서는 ‘The Mural’에서 선보였던 복잡하고 무거운 패턴을 단순화 시켜 생활 속의 뮤럴을 지향했다.
화려한 디자인에서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정적이고 감성적인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을 추가시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으며 구성의 조화와 균형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아 생동감 있는 컬러매치와 편안한 패턴의 구성으로 네츄럴 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뮤럴2008’은 기존에 나와 있는 전폭벽지와는 차별화된 디자인 소재와 트렌드 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염방식의 신개념 패브릭 벽지로써 우수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기존 패브릭 원단과 부직포 원단 2가지에 수성잉크를 나염 하는 방식으로 소재만으로도 친환경적이며 2가지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 선택 할 수 있게 하였다.
뛰어난 디자인 외에 기능적인 면에서도 친환경 소재와 수성잉크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 자극, 무해한 ‘뮤럴2008’은 친환경 공간창조에 앞장서고 있으며 건강한 실내공간을 추구한다.
DSG대동벽지는 ‘2008 뮤럴’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Classic, Natural, Minimal, Baby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편안한 감성으로 풀어내고자 하였다.
과거의 화려함과 현대의 멋스러움을 적절히 조화시킨 클래식한 스타일은 화려하고 장식적인 기존의 다마스크와 넝쿨문양을 현대 주거공간에 맞게 모던함을 가미시켜 절제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의 아름다운 감성을 그대로 담은 네츄럴하며 로맨틱한 스타일은 플라워 모티브의 다양한 기법 표현으로 디자인하였으며 마치 벽에다 직접 드로잉 한 듯 정교한 핸드프린팅 효과의 디자인으로 섬세한 붓 터치와 텍스츄어, 디테일 한 묘사와 함께 생생한 컬러를 선보인다. 그리고 절제된 디테일에 모던화된 꽃은 모티브의 풍부한 컬러감으로 화려함과 모던함이 함께 매치되어 여성스러운 로맨티시즘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미니멀한 패턴의 모던한 스타일은 조화와 균형을 이루며 밀도감 있는 그래픽 모티브로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을 표현 하였다. 딱딱하고 차가운 소재에 부드러운 곡선미를 살려 부드러운 소재를 활용해 따뜻한 느낌을 편안하게 풀어내었으며 심플함 속에서 안정감 있는 컬러와 기하 형태의 모티브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뮤럴2008’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동용 제품은 다양한 컬러구성으로 풍선과 인형, 놀이기구, 세계지도 등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함께 꿈과 희망의 공간을 연출한다.www.ddwp.co.kr

 

1. 제리코
귀족적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모티브와 도시적인 모던한 컬러 매치로 modern & classic을 mix한 주거 공간에 연출이 가능하다.

 

2. 비밀의 화원
화려한 장미와 꽃들 햇살에 반짝이는 잎사귀…. 풍성한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디자인으로 화사한 분위기로 거실, 상업공간에 연출이 가능하다.

 

3. 샬롯
국화꽃이 춤추는 듯한 리듬감과 파스텔 계열의 소프트 한 컬러매치로 시크 한 여성취향으로 안방이나 거실 , 상업공간에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4. 플로렌스
프로방스 스타일의 감성으로 꽃, 나무, 새의 모티브를 유화느낌의 핸드페인팅으로 디자인하여 디테일 한 붓 터치를 보여준다.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로맨틱한 분위기로 방, 주방, 거실, 상업 공간 등 모든 공간에 감각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