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디자인월' 목질 소재하나로 벽 디자인을 내 맘대로
[Product]'디자인월' 목질 소재하나로 벽 디자인을 내 맘대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08.09.0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월’ 목질 소재 하나로  벽 디자인을 내 맘대로
  동화자연마루가 제안하는 인테리어 벽 디자인

 

 

 

 

 

 

 

 

동화자연마루 ‘다지인월’이 인테리어 벽 디자인에 새로운 국면을 열어주고 있다. 목질 하나의 소재로 다양한 유니트와 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신개념 벽면 인테리어 자재인 ‘디자인월’은 ‘진짜 벽지 같은’ 혹은 ‘진짜 타일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 얼리어답터(남들보다 먼저 신제품을 사서 써 보는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동화자연마루가 Living Space사업의 일환으로 개발하고 있는 ‘디지인월’은 벽체와 디자인 판넬을 결합한 신개념 벽 마감재로 벽지 마감으로 천편일률적이던 우리나라 인테리어 벽장식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디자인월’은 벽체+디자인 판넬로 공정별 인건비를 절감하여 공기를 단축시키고, 목질이라는 동일한 소재로 벽지, 타일, 대리석, 목재 같은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소비자가 직접 골라 자유롭게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표면 엠보기술의 개발로 다양한 패턴과 질감 표현도 가능하다. 대리석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실제 대리석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강한 내구성과 내오염성으로 벽지보다 교체주기가 훨씬 길다. 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ℓ당 0.5PPM 이하인 E0급 자재를 사용했고, 인체에 해로운 접착제 대신 조립식 공법을 이용한 친환경 자재이다. 방염인증을 획득한 방염자재를 사용하여 화재에도 걱정이 없다.
현재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월’ 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각종 드라마 협찬 및 전시회를 통한 홍보는 물론 건설사 모델하우스를 통한 성공모델도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디자인월은 다양한 제품 구성과 마감재로 아파트, 주상복합이나 주택 등의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피부샵, 클리닉, 오피스 등 상업공간 인테리어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벽장재이다.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