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하우스안' 고품격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 출시
[Product]'하우스안' 고품격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9.0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안’ 고품격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 출시
전 세계에서 엄선한 최상급 원목을 목공예 장인이 직접 조각

 

 

 

 

 
원목 그대로의 표면 굴곡과 결은 물론
이채로운 긁힘까지 구현
2008년 인테리어 디자인은 빈티지와 앤틱이 주도하는 가운데 더 이상 특별한 자재가 나오지 않아 한계에 부딪혀 왔다. 그런데 최근 안신우드텍이 희소성 있고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를 출시해 새로운 자재에 목말라 하던 디자이너들에게 희소식을 주고 있다.
㈜안신우드텍은 세계적인 마루바닥재 전문기업 A&W 한국지사로 지난 2월 ‘하우스안’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며 국내에 진출했다. 안신우드텍은 국내 대형 인테리어 업계의 차별화된 마루바닥재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국내에서는 최초로 유럽풍 고감성 핸드스크랩트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하여 공장에서 찍어내는 듯한 획일적인 디자인의 바닥재가 아닌, 유럽에서 가장 선호하는 최상급 원목을 목공예 장인이 직접 조각하여 희소성 있고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한다.

 

스모키하고 쉬크한 컬러로 클래식하고
노블레스한 공간 창조

이번에 출시된 하우스안의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는 미국, 유럽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제품으로, 특히 ‘DOMOTEX ASIA 2008’에서도 소개되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원목 그대로의 표면 굴곡과 결은 물론 이채로운 긁힘까지 구현하여 전 세계 각지로부터 모여든 바이어들로부터 전시회 기간에만 6천 만 불이 판매되는 등 극찬을 받았다.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는 전 세계 50여 원목산지로부터 생산되는 수종 중에서 최상급 원목만을 엄선, 임업전문가와 마루공예가가 참여하여 직접 원목의 결과 굴곡에 따라 조각하여 실제 원목의 질감에 가깝게 제작된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이다. 
또한, 원목이 가지는 온도 습도 조절기능과 공기청정기능으로  언제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주며, 순수 원목의 고급스러운 표면 감촉과 천연 나무의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우수 유럽환경보호등급을 획득한 친환경마루이다.
이번에 출시된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의 수종은 각종 전시회와 유럽에서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애쉬, 오크, 메이플 수종으로 전 세계적인 트랜드를 반영하여 스모키하며 쉬크한 컬러를 사용하였고, 특히 프랜치 메이플 시나몬과 메이플 브론즈는 로맨틱하고 노블레스한 공간 연출에 탁월한 가치를 지닌다.

 

호텔, 병원, 갤러리, 명품매장 등
고품격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자재
‘하우스안’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마루 바닥재로서 기능에 있어서도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German ABB System과 Auto-Cure system을 적용으로 마루의 안정성과 환경적응성을 대폭 향상시켰고, Italy CEFLA社 UV Coating Tech를 적용하여 내마모성과 내충격성을 극대화하였다. 또 미끄럼 방지 기능까지 제공하여 보행시 안전성까지 배려했다.  
핸드스크랩트 마루(PHC시리즈) 수종은 앤젤림블랙튤립, 오크타바코, 오크휘트, 애쉬위스키, 애쉬스모크, 프렌치메이플 시나몬, 메이플브론즈, 메이플 브라운 슈가 등 총 8가지로 실내 인테리어에 따라서 원하는 질감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규격은 300/600/900/1200㎜×123㎜×12.7㎜이고, PHC 시리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5~20만 원 대(㎡ 당)이다.
핸드스크랩트 원목마루는 상업용 공간에 적합하여 호텔, 병원, 갤러리, 명품매장 등 고품격 공간에 어울리는 고감각 인테리어 공간을 창조하며 유럽풍의 럭셔리한 감각과 수공예에 의한 표면질감은 인테리어로서의 가치, 그 이상의 품격을 제공할 것이다.
주식회사 안신우드텍은 세계마루판매 1위 기업인 A&W의 한국판매법인으로서 2008년 2월 품격에 실용성을 더한 한국형 웰빙마루 하우스안(HOUSEAN) 브랜드를 런칭하여 원목마루, 강화마루 등 친환경 프리미엄 마루를 경제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통원목마루, 핸드스크랩트마루, 초고강도 합판마루 등 신개념 마루를 선보이며 마루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마루전문기업이다.
A&W는 수 십년간 오직 마루만을 생산, 판매하여 온 마루 전문기업으로 미국 Carlyle그룹, 영국 Pantheon Ventures, 그리고 캐나다 David Hill 등이 공동 설립하여 세계 최고의 원자재 조달능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초우량기업이다.
브라질 아마존 우림지역을 직접 조림하고 브라질, 러시아, 중국 등 세계 최대 규모의 8개 제조 공장을 확보, 원스톱 생산체제를 구축하여 솔리드/원목 3,500만㎡, 합판마루 800만㎡, 강화마루 700만㎡ 등 전 세계에 연간 5,000만㎡를 공급하는 명실공히 세계마루판매 1위 기업이다.(180만㎡ 세계 최대 제8공장 2008년 9월 준공 예정) www.HOUSE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