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신한벽지, 홍대입구역 케이스퀘어로 사옥 이전
[focus] 신한벽지, 홍대입구역 케이스퀘어로 사옥 이전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11.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성 향상 기대, 조직 개편도 전개해

 

 

신한벽지가 품질과 디자인 개선을 위해 지난 9월 22일 디자인 연구소를 포함한 서울사무소를 서울 강서구에서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케이스퀘어로 이전했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트렌드 세터들이 모인 홍대에서 자사 디자이너들이 창의적인 업무를 수행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한벽지는 신규 사옥 이전과 더불어 영업, 디자인, 마케팅, 생산의 유기적인 협업으로 사업 진행 의사결정을 신속화하기 위해 새롭게 조직을 개편하고 인력을 충원했다. 이를 통해 벽지 업계의 선두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신한벽지는 실크 벽지를 비롯한 생산 전 제품에 환경 관련 인증 중 최고 인증인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해 전 생산 제품을 친환경 제품으로 라인업했다. ‘환경표지인증’은 환경부 산하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시행하는 인증 제도로 제품의 환경성을 우수하게 개선한 기업 제품에 한해 수여된다. 이러한 신한벽지의 친환경성을 잘 나타내주는 대표적인 제품은 기능성 천연벽지 ‘자연림’이다. 수용성 아크릴계 수지로 만든 자연림은 게르마늄, 천연 진주펄 등을 첨가한 무독성 제품이다. 소각 처리할 때도 그을음이 발생하지 않고, 공기정화와 항균·탈취 기능도 갖춰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한벽지 김승대 대표는 “벽지 제품은 인간과 가장 가까운 공간에서 함께 호흡하는 만큼 미적인 부분을 넘어서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해야한다”며 “자사는 이 점을 정확히 인지하고, 친환경·안전 관련 인증을 지속적으로 획득하며 보다 건강한 벽지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홈페이지 : www.shinhanwall.co.kr
문의전화 : 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