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컬러감 살아있는 ‘테라피’ 2017년형 출시
[focus] LG하우시스, 컬러감 살아있는 ‘테라피’ 2017년형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8.0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테마 ‘컬러 오브 라이프’를 중심으로 한 트렌디한 컬러 제안

 

LG하우시스가 트렌디한 컬러 표현에 집중한 벽지 ‘테라피’ 2017년형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테라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벽지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촉과 컬러를 누릴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벽지 컬렉션 중 하나다. 뉴트럴 톤부터 다채로운 컬러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소재 고유의 질감을 살린 심플한 패턴으로 어떤 공간에서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이번 2017년형은 미니멀 트렌드에 기반해 세련된 컬러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최근 고객들의 컬러 민감도가 향상된 점에 주목해 신규 테마 ‘컬러 오브 라이프(Color of Life)’를 중심으로 한 얼스 핑크, 린넨 하늘, 블루 그레이, 트렌디 청록 등 트렌디한 컬러를 제안한다. 여기에 가격 대비 고급 벽지 수준의 패브릭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던한 공간을 선호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무지 패턴에 섬세한 엠보 표현을 더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테라피’는 국내외 인증을 통해 안정성도 입증 받았다. 환경부 친환경 인증인 환경마크는 물론,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해 만 3세 미만의 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 제품으로도 추천 받은 바 있다. 벽지 인쇄 시 수성 잉크를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을 대폭 줄여 소비자의 건강까지 챙겼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미니멀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질감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자 했다”며 “고급스러운 벽지를 선호하나 가격대로 인해 부담이 되는 신혼부부나 1인 가구라면, 테라피로 공간의 품격을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