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편의성·접근성 높인 통합 홈페이지 선보여
LG하우시스, 편의성·접근성 높인 통합 홈페이지 선보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12.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디자인 전면 개편

LG하우시스가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통합 및 개편하고,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분리되어 있었던 LG하우시스 공식 법인 홈페이지와 브랜드 홈페이지인 ‘지인닷컴’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 접속 방식을 일원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이 과정에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13개의 메인 메뉴를 4개로 재편하고, 활용도가 낮은 콘텐츠를 삭제했다. 여기에 자동차소재·부품 사업과 고기능소재 사업에 대한 세부 내용, 실시간 투자정보 및 인재채용 콘텐츠를 새롭게 생성해 다양한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검색 기능을 강화한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기존에는 이미지 위주로 사이트 내·외부 검색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 검색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제작해 다양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기 좋다.
또한 스마트기기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주목해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도 구축했다.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