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2016 부산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focus] 노바디자인플로링, 2016 부산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0.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성, 품질력, 차별성 갖춘 마루, 접착제 선보여 호평

 

친환경 마루·접착제 전문 브랜드 노바디자인플로링(켐마트코리아)이 지난달 1일부터 4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건축 전문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우수한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차별화 마루, 접착제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국내서 유일하게 원목마루를 자체 생산하는 노바디자인플로링은 기존 비싼 수입 원목마루 때문에 발길을 돌려야 했던 소비자들에게 저렴하지만 최상 품질의 원목마루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시공법으로 보다 폭넓은 마루 선택의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이에 이번 박람회에서 S시리즈, E시리즈 등 원목마루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이 컸다. 노바가 선보인 원목마루는 일반시공에서부터 헤링본시공, 한식대문시공, 격자시공 등 차별화된 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품질면에서도 친환경 UV코팅 7회, Sawing공법 재단 등을 적용,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천연 합판마루, HPM 소재 수(秀)마루와 강마루, 친환경 마루용 접착제(틴투스풀, 황토풀)까지 다양한 바닥재 관련 제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최근 출시한 1액형 다목적 접착제 ‘멀티풀’은 그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노바디자인플로링은 소비자들이 간과하고 있는 친환경 마루와 접착제의 중요성을 알리면서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황토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황토풀 프로모션은 마루와 함께 시공되는 일반 친환경 접착제를 특허 받은 친환경 접착제 황토풀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로 전시기간 내 100세대 한정으로 진행되었다. 황토풀은 조색제(색깔을 내기 위해 인위적으로 넣는 물질)가 전혀 포함되지 않고 천연 황토 30% 이상이 함유된 특허 제품으로 원적외선효과, 항곰팡이 기능, 아토피 개선효과가 우수한 친환경 접착제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생산 프리미엄 원목마루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전시 부스는 비싼 원목마루의 부담을 갖고 망설였던 소비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노바디자인플로링 관계자는 “지난해 부산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아 올해도 참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년 영남권 지역민들에게 자사의 인지도를 높이며 made in KOREA 친환경 건자재 브랜드로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02-575-8400 / www.nova-desig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