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017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1위 인증
LG하우시스, 2017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1위 인증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6.0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아마루’, ‘지아벽지 프레쉬(fresh)’, ‘하우스’ 선정

 

LG하우시스의 마감재가 한국경영인증원(KMAR)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친환경상품 1위’에 선정되었다.
그린스타 인증은 빅데이터를 통해 혁신, 친환경 관련 키워드 언급량이 많은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고 소비자 리서치를 거쳐 최종 인증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로, 그린마케팅 분야의 성공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그린스타 인증을 받은 제품은 대표적인 친환경 건축자재 지아(ZEA)시리즈 중 하나인 ‘지아마루’와 ‘지아벽지 프레쉬(fresh)’, 그리고 주거용 타일 타입의 바닥재 ‘하우스’ 등 총 3가지다.
지아마루는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 PLA(Poly Lactic Acid)를 표면층에 적용한 친환경 마루로 소재 기술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 획득은 물론,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3mg·L 이하인 SE0 등급을 확보했으며, 시공의 안전성을 위해 전용 황토풀을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지아벽지 프레쉬 역시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이 적용된 건강한 벽지로, 에코 코팅으로 공기 정화 기능까지 갖춰 아토피·새집증후군 등 공기 질에 민감한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주거용 타일 바닥재 ‘하우스’는 친환경성에 디자인성까지 갖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구매매력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