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재영 ‘Jflor’ TV-CF 제작, 9월 ON-AIR
[Market now] 재영 ‘Jflor’ TV-CF 제작, 9월 ON-AIR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8.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모델 조우리, 친환경 바닥재 기업 이미지 각인

 

바닥재 전문기업 재영(회장 심택수)이 공중파 TV-CF 촬영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재영은 지난달 13일 파주에 위치한 전문스튜디오에서 올 하반기 공중파 방송을 위한 TV-CF 제작을 진행했다. 금번에 제작된 CF는 친환경 바닥재 전문기업으로서의 재영-Jflor(제이플로어)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킴과 동시에 Jflor 바닥재 고유의 미려한 디자인과 컬러로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인테리어를 완성한다는 기능적인 면까지도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이번 CF의 여주인공은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된 ‘태양의 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 장은희역을 맡아 아이 같은 풋풋한 청순 미모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 조우리(24/중앙대 연극학과)가 발탁되었다.
바닥재 시장에 새롭게 등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재영-Jflor와 배우 조우리의 이미지가 잘 매칭된다는 것이 CF 제작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배우 조우리 외 심호태(9) 등 아역배우들이 다수 출연해 재영의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재영은 지난해 8월, 첫 방송되어 올해 2월에 인기리에 종영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메인제작 협찬사로서 PPL, 자막광고 등으로 업계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재영은 이에 이어 금번 TV-CF 제작 및 방송을 통해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가까이 다가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촬영한 TV-CF는 오는 9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등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재영 관계자는 “이번 CF 진행이 Jflor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제작지원, TV-CF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친환경 바닥재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jflor.co.kr / 031-948-660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