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수,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협찬
녹수,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7.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수,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협찬
오키드타일, 프라임타일 적용, 세련된 공간 연출

 

글로벌 바닥재 전문기업 녹수가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 제품을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풀 마인드는 공감 제로 천재 신경외과 의사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연기파 배우 장혁을 비롯해 박소담, 윤현민, 박세영이 주연을 맡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녹수는 뷰티풀 마인드 세트장에 프리미엄 컬렉션 오키드타일 리테일과 프라임타일 프로페셔널의 세련된 디자인 타일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고, 극 중 공간의 퀄리티를 높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협찬된 제품 중 프라임타일의 어반 콘크리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스톤의 멋스러움에 내추럴한 컬러들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련된 사무 공간을 연출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한편, 1994년 설립되어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녹수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PVC Luxury Vinyl Tile(LVT) 바닥재의 혁신을 이끌어 온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인 품질과 최고의 품질 안정성을 기반으로 해외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글로벌 LVT 업계의 리더이다. 설립 이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시장 개척을 통해 2000년 수출탑 100만불 수상을 시작으로, 2013년 수출 1억불을 돌파,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5년간 매년 매출성장률 20%의 지속 성장을 이루었고, 특히 일본, 독일, 프랑스 등 가장 품질이 까다로운 선진국에서 시장 점유율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