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주)파워데코 코리아, 국내 유일 강화마루 헤링본 제품 ‘그로시안 헤링본’ 출시
[preview] (주)파워데코 코리아, 국내 유일 강화마루 헤링본 제품 ‘그로시안 헤링본’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6.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파워데코 코리아
국내 유일 강화마루 헤링본 제품 ‘그로시안 헤링본’ 출시
트렌디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친환경성, 높은 가격경쟁력 3박자 갖춰

 

(주)파워데코 코리아(이하 파워데코 코리아)가 지난달 헤링본 시공 방식 제품인 ‘그로시안 헤링본’을 출시해 목질 바닥재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헤링본 패턴은 최근 젊은 층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스타일이다. 이전까지 헤링본 시공 제품은 강마루나 원목마루 제품군에서는 볼 수 있었지만, 강화마루 헤링본 제품은 파워데코 코리아의 그로시안 헤링본이 시장에서 유일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헤링본은 청어를 뜻하는 ‘헤링’(herring)과 뼈를 뜻하는 ‘본’(bone)이 결합한 말로 ‘청어의 뼈’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그재그 패턴을 그리며 시공된 마루의 패턴이 마치 물고기의 뼈 모양과 흡사해 헤링본 시공 방식이라 칭하고 있다.
파워데코 코리아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그로시안 헤링본은 중후한 느낌의 브라운 오크(H1610), 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의 라이프 오크(H1620),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 계열의 크림 오크(H1630) 등 압축된 3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헤링본 디자인과 시공성을 감안한 396mm × 99mm × 8T의 규격으로 출시되었으며, 헤링본 제품의 특성상 마루의 혀와 홈의 방향에 따라 A형과 B형으로 구분되어 박스단위로 판매된다. 또한 판매처가 가장 선호하는 박스당 0.5평 단위로 포장 출시되어 편리성도 더했다.
파워데코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높여가고 있는 강마루 헤링본 대비 가격경쟁력이 우수한 강화마루 그로시안 헤링본 출시로 기존 강마루 중심의 헤링본 마루 시장에 변화가 생길 것으로 전망된다”며 “최근 목질 바닥재 시장 내에서 강화마루는 강마루의 강세에 조금은 기세가 꺾였지만, 이번 신제품 출시가 주춤하고 있는 강화마루 시장의 재도약 시발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데코는 지난 2005년부터 E0등급 강화마루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이번 신제품 그로시안 헤링본을 포함한 국내에 유통하는 모든 마루가 E0등급의 제품으로 품질뿐만 아니라 친환경성면에서도 우수성을 내세우고 있다.

 

 

파워데코 코리아 대표 제품군
포레스트(광폭) : 1286mm × 192mm × 8T(18개 디자인)
그로시안(소폭) : 807.5mm × 100mm × 8T(10개 디자인)
비채연(중폭) : 1286mm × 144mm × 8T(8개 디자인)
그로시안 헤링본(소폭) : 396mm × 99mm × 8T(3개 디자인)
휴엔강(강마루) : 800mm × 95mm × 7.5T(9개 디자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