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박람회서 KD제품의 우수성 뽐내
케이디우드테크, 박람회서 KD제품의 우수성 뽐내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2.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박람회서 KD제품의 우수성 뽐내
우수한 디자인·친환경성의 아트월, 마루 등 선보여 호평

 

친환경 건축자재 목재 전문회사 케이디우드테크가 지난 1월 건축주와 설계자를 위해 건축박람회 두 곳에 각기 다른 형태로 제품을 출품해 큰 주목을 받았다.
먼저 케이디우드테크는 MBC건축박람회에서 지성하우징과의 협업을 통해 케이디우드테크에서 개발한 외장재를 모델하우스에 직접 설치, 친환경 건축자재가 어떤 용도로 쓰이고, 얼마나 수려한 외관을 자랑하는지 생생하게 보여주는 계기로 삼았다.
동시에 코엑스에서 개최된 브랜드하우징페어에서는 대형부스로 참가해 수준 높은 디자인, 우수한 친환경성이 특징인 아트월과 마루제품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특히 코코넛 모자이크 타일, 로그 판넬 보드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한 아트월은 수려함과 친환경성이 돋보여 소비자들의 문의가 잇따랐으며, 대청마루 아라리움, 아메리칸 감성마루, 유로빈티지 초광폭마루 등 다채로운 마루 제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았다. 또한 높은 내구성에 방습기능을 가지고 있는 친환경 고기능성 제품 KD방습마루에 대한 관심도 모아졌다.
아울러 셀프시공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로 지목되어 행사기간 중 각 방송매체의 취재가 이어졌으며, 소외된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해밀학교 재단 이사장인 국민가수 인순이도 케이디우드테크 부스를 방문해 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케이드우드테크 관계자는 “개성이 강한 건축주들의 대거 등장으로 올해 더욱 거센 바람으로 집짓기와 리모델링 시장의 패턴을 바꿀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자사는 우수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내세워 시대를 한걸음 앞서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